출판사 서평
아마존 정치 분야 12주 연속 1위, 미국 정치 판도를 뒤흔든 바로 그 책!
전 세계적으로 58개국의 리더가 바뀌는 정치의 시대, 가장 묵직한 제언
이 책을 한마디로 설명한다면, 미국 판 《분노하라》라고 할 수 있다. 《폰더 씨~》 시리즈로 정치와는 담을 쌓은 듯 보였던 자기계발 우화의 대가 앤디 앤드루스가 이번엔 정치 문제에 팔을 걷어붙이고 나섰다. 우리가 지향하는 아주 단순한 가치와 원리를 실현하기 위해, 모든 세대가 정치에 무관심해서는 절대 안 된다는 절체절명의 사명감이 이 책을 탄생시켰다. 정치는 절대 취향의 문제가 아...
아마존 정치 분야 12주 연속 1위, 미국 정치 판도를 뒤흔든 바로 그 책!
전 세계적으로 58개국의 리더가 바뀌는 정치의 시대, 가장 묵직한 제언
이 책을 한마디로 설명한다면, 미국 판 《분노하라》라고 할 수 있다. 《폰더 씨~》 시리즈로 정치와는 담을 쌓은 듯 보였던 자기계발 우화의 대가 앤디 앤드루스가 이번엔 정치 문제에 팔을 걷어붙이고 나섰다. 우리가 지향하는 아주 단순한 가치와 원리를 실현하기 위해, 모든 세대가 정치에 무관심해서는 절대 안 된다는 절체절명의 사명감이 이 책을 탄생시켰다. 정치는 절대 취향의 문제가 아니며, 생존의 문제이기 때문이다.
역사학도이기도 한 앤디 앤드루스는 나치 독일의 1,100만 명 학살 사건을 현재의 시선으로 재조명한다. 무려 1,100만 명이나 되는 지식인을 포함한 사람들이, 고작 800만 명의 열성적인 지지자를 거느린 히틀러에 의해 무자비하게, 그리고 성공적으로(? 살해될 수 있었던 배경에는 과연 무엇이 있을까? 책장을 넘겨 진실을 알게 되는 순간, 심장이 멎을 듯한 충격과 함께 위대한 깨달음이 찾아온다!
우리에겐 일명 ‘폰더 씨’ 시리즈로 잘 알려진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후한 인심의 이웃 아저씨 같은 느낌의 저자 앤디 앤드루스. 그의 책이 이번엔 정치 분야 톱에 오르며 전 미국 국민의 심장에 파문을 일으키고 있다. 도대체 어떻게 된 일일까?
앤디는 3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