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사 서평
“아가야, 엄마가 널 얼마나 사랑하는지 아니?”
아이를 향한 엄마의 끝없는 무한 사랑을 담은 그림책
는 아름다운 그림과 가슴 뭉클한 글로 유명한 작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인 르웬 팜이 특별히 사랑을 담아 펴낸 그림책입니다. 한 장면 한 장면 엄마의 무한한 사랑이 듬뿍 담긴 이야기는 아이가 성장해 감에 따라 느끼는 엄마의 끝없는 사랑을 아주 현실적으로 그려 내고 있습니다. 그림책 속의 아이가 아침에 일어나 까치머리를 한 모습, 변기 위에서 ‘엄마~!’하고 부르는 모습, 엄마의 다리를 꼭 붙들고 떨어지지 않으려는 모습 등은 책을 ...
“아가야, 엄마가 널 얼마나 사랑하는지 아니?”
아이를 향한 엄마의 끝없는 무한 사랑을 담은 그림책
는 아름다운 그림과 가슴 뭉클한 글로 유명한 작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인 르웬 팜이 특별히 사랑을 담아 펴낸 그림책입니다. 한 장면 한 장면 엄마의 무한한 사랑이 듬뿍 담긴 이야기는 아이가 성장해 감에 따라 느끼는 엄마의 끝없는 사랑을 아주 현실적으로 그려 내고 있습니다. 그림책 속의 아이가 아침에 일어나 까치머리를 한 모습, 변기 위에서 ‘엄마~!’하고 부르는 모습, 엄마의 다리를 꼭 붙들고 떨어지지 않으려는 모습 등은 책을 읽는 내내 사랑스럽고 흐뭇한 미소를 머금게 합니다. 엄마와 아이가 함께 읽으며 서로를 사랑하는 이유와 어떤 모습에 사랑할 수밖에 없는지를 생활 속에서 찾아보며 서로의 사랑을 더욱 단단하게 키워 나가 보세요!
섬세하게 그려낸 아이의 사랑스러운 모습
저자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인 르웬 팜은 시원스럽고 굵은 붓 터치와 여백으로 아이의 귀여운 표정과 맑은 눈빛, 사랑스러운 행동을 사실적으로 표현하였습니다. 그림만으로도 아이의 사랑스러움을 느끼기에 충분하며 사실적인 그림과 엄마가 아이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떠올리며 깊은 애정을 담아 들려주는 글이 더해져 한 권의 책으로 엄마가 아이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그 마음이 고스란히 느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