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사 서평
일상에 지친 당신에게 건네는 자연의 위로
좀처럼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는 열대 우림, 초원, 남극, 깊은 바다로 여행을 떠나 본 적 있나요? 상상해 보세요. 동물들의 비밀스러운 숨소리를 들으며, 푹신하고 촉촉한 흙 위를 걸어 보는 거예요. 머리 위에는 반짝거리는 햇살이, 발 아래는 파릇한 들풀들이 나를 감싸주겠지요. 싱그러운 풀 냄새는 머리를 맑게 해주고, 긴장을 풀어 줄 거예요. 그렇게 길을 따라 걷다 보면, 난생 처음 보는 신비한 동물과 마주칠지도 몰라요. 아, 너무 무서워하지는 말아요. 동물들이 건네는 이야기를 잘 들어 보아...
일상에 지친 당신에게 건네는 자연의 위로
좀처럼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는 열대 우림, 초원, 남극, 깊은 바다로 여행을 떠나 본 적 있나요? 상상해 보세요. 동물들의 비밀스러운 숨소리를 들으며, 푹신하고 촉촉한 흙 위를 걸어 보는 거예요. 머리 위에는 반짝거리는 햇살이, 발 아래는 파릇한 들풀들이 나를 감싸주겠지요. 싱그러운 풀 냄새는 머리를 맑게 해주고, 긴장을 풀어 줄 거예요. 그렇게 길을 따라 걷다 보면, 난생 처음 보는 신비한 동물과 마주칠지도 몰라요. 아, 너무 무서워하지는 말아요. 동물들이 건네는 이야기를 잘 들어 보아야 하거든요. 동물 친구들은 우리에게 어떤 이야기를 하려는 걸까요?
동물들에게 듣다
야생의 세계를 조금만 더 가까이 들여다 보세요. 우리와 다르지 않은 동물들의 삶이 있어요. 아무것도 아닌 일을 두려워하거나, 어떤 결정을 망설이는 당신이 바로 그 안에 있지요. 차가운 바람이 불어와도 어김없이 이어가는 우리의 생을 보여주기도 하고요. 힘들 때에는 서로를 꼬옥 안아 줄줄 아는 여유를 가지라고도 말해요. 동물들은 이야기합니다. 한 번쯤은 그냥 내려놓고 떠나라고 말이에요. 복잡한 도시에서, 지친 일상에서 벗어날 용기가 쉽사리 나지 않는다면, 동물들의 속삭임에 귀를 기울여 보세요. 동물들과 함께 색색의 풍경을 채우며 잊고 있던 여유와 자유로움을 되찾을 수 있을 거예요.
신비롭고 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