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사 서평
세상 모든 아이들의 모습과,
그 아이들을 지켜봐 주는 엄마의 마음을 담은 그림책!
칼데콧 아너상 수상작《그래도 엄마는 너를 사랑한단다》는 에너지 넘치는 올리비아의 일상을 담고 있습니다. 사?람들을 지치게 하는 데 선수인 올리비아는 바쁜 하루하루를 보냅니다. 이 옷 저 옷 다 꺼내 입어 보고, 신나게 노래를 부르며, 벽에다 그림을 그리고, 잠자기 전엔 몇 권의 책을 읽을지 엄마와 협상을 하기도 하지요.
어디로 튈지 모르는 올리비아가 사랑스러운 이유는 바로 우리 아이들의 모습과 꼭 닮았기 때문이에요. 궁금한 것도 많...
세상 모든 아이들의 모습과,
그 아이들을 지켜봐 주는 엄마의 마음을 담은 그림책!
칼데콧 아너상 수상작《그래도 엄마는 너를 사랑한단다》는 에너지 넘치는 올리비아의 일상을 담고 있습니다. 사람들을 지치게 하는 데 선수인 올리비아는 바쁜 하루하루를 보냅니다. 이 옷 저 옷 다 꺼내 입어 보고, 신나게 노래를 부르며, 벽에다 그림을 그리고, 잠자기 전엔 몇 권의 책을 읽을지 엄마와 협상을 하기도 하지요.
어디로 튈지 모르는 올리비아가 사랑스러운 이유는 바로 우리 아이들의 모습과 꼭 닮았기 때문이에요. 궁금한 것도 많고, 종종 말썽도 부리는 올리비아의 이야기는 분명 우리 아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거예요.
책 속에서 우리 엄마들의 모습도 찾아볼 수 있어요. 엄마는 올리비아에게 온종일 시달렸을 텐데도 “그래도 너를 사랑한단다”라고 말하지요. 이런 모습을 보며 아이들은 자신을 향한 엄마의 마음을 알게 될 거예요.
올리비아를 통해 우리 아이의 마음을 엿볼 수 있어요
이 책은 아이들의 심리와 세계를 풍부하게 담고 있습니다. 올리비아는 미술관 그림을 보면서, 또 엄마가 읽어 주는 책을 통해 새로운 꿈을 꿉니다. 올리비아처럼 우리 아이들도 주위 사람들 특히 엄마의 행동이나 엄마가 읽어 주는 책 등을 통해 상상력을 마음껏 펼치게 되지요.
아이들과 다양한 경험을 하며 마음껏 꿈을 키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