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복음의 능력으로 양육하라 : 자녀양육의 개혁된 실천
저자 윌리엄 P. 팔리
출판사 개혁된실천사(H
출판일 2021-04-02
정가 14,000원
ISBN 9791189697174
수량
감사의 글
서문

1장 지적 잠수함
2장 복음의 능력으로 하는 자녀양육
3장 복음적 경외
4장 거룩한 아버지
5장 은혜로운 아버지
6장 자녀양육의 제1원칙
7장 복음 아버지
8장 징계의 토대
9장 복음을 전하는 징계
10장 영적인 양식을 공급하라
11장 복음의 사랑
12장 놀라운 은혜

미주
추천의 글

자녀양육 전반에 걸친 통찰을 ‘복음’이란 렌즈를 통해 바라보도록 돕는 이 책은 천천히 곱씹어 보아야 할 깊이 있는 내용을 다룬다. 부부가 함께 읽되, 특별히 세상 속에서 날로 바빠져만 가는 아버지들이 이 책을 꼭 읽기를 추천한다.
- 박진하 홈스쿨지원센터 소장, 아임홈스쿨러 운영자, 홈앤에듀 대표

이 책은 자녀들을 어떻게 믿음의 자손으로 양육할 것인가에 대한 놀라운 지혜를 담고 있다. 특히 아버지의 영적인 깊이와 진정성이 가장 중요한 요인이라는 통찰은 깊이 공감된다. 우리 학교의 부모 교육 방향과도 아주 잘맞아서 마음이 후련하다. 이 책을 통해 많은 부모들이 세상을 이기도록 자녀를 준비시키는 효과적인 부모가 되기를 기대한다.
- 이윤석 독수리기독학교 기독교학교연구소장, 보배교회 협동목사

《복음의 능력으로 양육하라》는 일종의 보물지도였다. 이 책은 자녀를 상대하기보다 먼저 하나님을 상대함으로 자녀를 상대하라고 말한다. 이것은 자녀에게 무언가를 자꾸 기대하기보다 자녀에 대한 하나님의 신실하심을 기대하라는 말과 유사하게 들린다. 나아가 이 책은 복음으로 구원받은 우리가 자녀들에게 율법을 들이대는 기이한 현실을 날카롭게 지적한다. 이 책을 읽어가는 동안, 복음을 강조하며 복음을 설교하고 복음적 삶과 복음적인 목회의 선택들을 반복해서 강조해 오던 내가, 자녀들에게는 어째서 그토록 율법적이고 도덕적이고 종교적이었는지 돌아보며 뼈저리게 각성했던 그날을 떠올렸다. 또한 이 책은 죄의 성찰과 복음의 징계를 무겁게 다룸으로써 우리 자신의 치우친 연약함을 발견하게 한다. 나 또한 예외가 아니었다. 겸비한 마음으로 읽어 내려갈 모든 이에게 참으로 고마운 책이 될 것이다.
- 정갑신 예수향남교회 담임목사, 예수향남기독학교 이사장

이 책은 부모를 위한 지혜롭고 시대를 뛰어넘는 유효한 처방이다. 그 이유는 이 책이 참으로 성경적일 뿐 아니라 그 내용을 직접 자신의 가정에서 실천하여 입증해 낸 목사 겸 신학자의 입에서 나온 것이기 때문이다.
- 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