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촬영된 영상을 시퀀스로 전환하기
02.Lens Distortion의 이해와 작업
03.Match Move를 위한 PFtrakcer의 Auto Tracker
04.Match Move를 위한 PFtrakcer의 Auto Track Camera Slove
05.Match Move를 위한 PFtrakcer의 User Track
06.Match Move를 위한 PFtrakcer의 User Track02
07.Match Move를 위한 PFtrakcer의 User Track03
08.Match Move를 위한 PFtrakcer의 User Track04
09.Match Move를 위한 PFtrakcer의 User Track05
10.Match Move를 위한 PFtrakcer의 User Track06
11.Match Move를 위한 PFtrakcer의 Camera Solve
12.Match Move를 위한 PFtrakcer export to maya
13.Maya image modeling을 위한 준비작업
14.Maya image modeling 작업01
15.Maya image modeling 작업02
16.Maya image modeling 작업03
17.Maya image modeling 작업04
18.Maya image modeling 작업05
19.Maya Camera Projection
20.Maya 배경과 라이팅을 위한 HDRI 활용
21.Maya sky shader 설정과 skydome light
22.Maya Shadow Catcher
23.Maya Lighting 테스트 씬의 하늘과 렌더링 질 개선
24.HDRI 를 위한 촬영
25.PTGui 를 이용한 HDRI 제작
26.Zbursh 알로사우르스 모델 제작 과정 이해
27.Zbursh 알로사우르스 몸통 Map 추출작업
28.Maya 알로사우르스 씬으로 배경 불러오기 작업
29.Maya Displacement Map의 적용
30.Maya Textu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