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이런 똥 처음이야!
저자 스티브 스몰맨
출판사 키즈엠
출판일 2015-04-24
정가 9,500원
ISBN 9788967493233
수량
목차
이 책은 목차가 없습니다.
출판사 서평
★ 책 소개
맥그루 동물원에 신기한 똥이 나타났어요!
머피는 맥그루 동물원에서 동물들을 돌보는 사육사예요. 머피는 매일 무척 바빴어요. 동물들에게 먹이를 주고, 우리를 청소하고, 수레를 밀고 다니며 아주 많은 똥을 치워야 했지요. 호랑이 똥, 사자 똥, 캥거루 똥, 기린 똥, 호저 똥, 웜뱃 똥 등등. 어느 날, 머피는 동물원을 청소하다가, 바닥에서 이상한 똥을 발견했어요. 반짝반짝 빛이 나는 똥이었지요. 머피는 그것이 우주에서 온 것이라고 생각했어요. 동물원의 어떤 동물도 빛나는 똥을 눈 적이 없었거든요. 빛나는 똥은 과연 ...
★ 책 소개
맥그루 동물원에 신기한 똥이 나타났어요!
머피는 맥그루 동물원에서 동물들을 돌보는 사육사예요. 머피는 매일 무척 바빴어요. 동물들에게 먹이를 주고, 우리를 청소하고, 수레를 밀고 다니며 아주 많은 똥을 치워야 했지요. 호랑이 똥, 사자 똥, 캥거루 똥, 기린 똥, 호저 똥, 웜뱃 똥 등등. 어느 날, 머피는 동물원을 청소하다가, 바닥에서 이상한 똥을 발견했어요. 반짝반짝 빛이 나는 똥이었지요. 머피는 그것이 우주에서 온 것이라고 생각했어요. 동물원의 어떤 동물도 빛나는 똥을 눈 적이 없었거든요. 빛나는 똥은 과연 어디서 나타난 걸까요?
똥은 흔히 더러운 것으로 인식되기 마련이지만, 유아들에게는 웃음을 유발하는 재미난 소재입니다. 는 똥을 소재로 재미와 상상력이 넘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즐겁게 책을 읽으며 다양한 동물들에 호기심을 가지고 탐구해 볼 수 있고, 남들이 하찮게 여기는 물건일지라도 새로운 시각으로 가치 있게 생각할 수 있다는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 편집자 리뷰
사육사 머피와 함께 다양한 동물들을 만나요!
동물원은 아이들에게 언제나 신기하고 즐거움이 가득한 공간입니다. 사육사 머피와 함께 맥그루 동물원을 돌아다니다 보면 개성이 넘치는 많은 동물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붉은 홍학이 한쪽 다리를 오므리고 한 다리로 서서 자고 있어요. 홍학은 육지에 사는 육식 동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