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신 은혜 안에 순항하는 ‘코람데오바이블’ 앱 _ 김용갑 집사
예수님의 온기를 느끼는 앱 개발자의 삶! 성경 통독을 하며 히브리어 헬라어 앱을 창의적으로 개발해 ‘코람데오 스터디 바이블’을 기획했다. 널리 알려지면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올려 운영, 1만여 명의 사람들이 애용하고 있는 중이다.
성경 공부하는 신앙인들의 경제적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지금까지 무료 앱을 고집하고 있으며, 더 나은 앱 개발을 위해 헬라어 공부도 시작했다.
의존적인 존재로서의 인간이 의존할 대상은 오직 하나님! 매주 수요일 저녁을 ‘하나님 타임’으로 정해 성경 앱 프로그램 개선을 위해 작업 중인 멋진 평신도이다.
창조세계라는 주님의 작품 _ 방현승 대표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 공연의 총괄 기획 및 진행을 맡았으며, 박효신과 이승철 등 유명 가수 라이브 공연 및 음반을 제작했던 엔터테인먼트 대표. 이번에는 주님이 주시는 마음으로 CCM 음반인《월간 코람데오》를 기획·발매했다.
문화 콘텐츠를 통해 사람들이 하나님께 돌아올 수 있도록, 하나님을 전하는 방법을 치열하게 고민하는 예술계로 보냄 받은 주님의 참 제자!
좋은 콘텐츠들이 넘쳐나는 세상 속에서도 가장 뛰어난 것은 ‘주님이 만드신 창조세계’라 고백하는 믿음의 소유자.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예쁜 얼굴의 전도지로 살아가기! _ 백지연 대표
주님이 지으신 아름다운 화원 속에서 살고있는 ‘코람데오 플라워’ 꽃집 대표 백지연 권사!
사고로 남편을 잃고 하루아침에 과부가 되어, 살아갈 소망을 잃었던 그녀에게 하나님이 꽃을 들고 찾아오셨다. 어린 두 아들과 살아가야 했던 거친 그의 세상을 꽃향기보다 아름다운 복음이 가득 채우고 있다. 새벽기도와 지하철역 전도로 하루를 시작하고, 꽃집에 방문한 이들을 위해 중보하는 하나님의 참 동역자!
칙칙해진 주변을 밝게 해주는 빨간 장미와 하늘색 옥시꽃처럼 그녀의 발걸음 걸음마다 하나님의 생동감 있는 역사가 함께한다!
사랑과 봉사는 부메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