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스티커 아트북 뉴 클래식 : 소공녀 세라 - 스티커 아트북 뉴 클래식 시리즈 4
저자 싸이프레스 콘텐츠기획팀
출판사 싸이프레스
출판일 2021-06-01
정가 17,500원
ISBN 9791160321241
수량
* 스티커 아트북 뉴 클래식, 이렇게 활용하세요
* Character(인물 소개
* 한눈에 보는 소공녀 세라

1. 세라와 에밀리
2. 이야기꾼 세라
3. 마법처럼
4. 바로 그 아이
5. 공주가 되는 상상놀이
시련의 상황에도 보잘것없는 존재가 되지 않으려는 높은 자존감,
스스로 ‘공주’가 된 세라의 모습을 스티커 아트로 완성한다!

『소공녀 세라』는 미국 소설가 프랜시스 호지슨 버넷이 잡지에 연재한 글을 모아 연극 대본으로 개작한 후 1905년에 『A Little Princess』라는 이름으로 발표한 소설이다. 부유한 집안에서 자란 주인공 세라가 하나뿐인 가족인 아버지가 사업차 인도로 가면서 영국의 기숙학교에 남아 이별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그러다 사업이 망하고 병까지 얻어 아버지가 갑자기 세상을 떠나게 되자 세라는 특별 대접을 받던 기숙학교에서 하루아침에 다락방의 하녀 신세가 되고 만다. 어린 나이에 큰 신분 변화와 부당한 대우를 겪어도 좌절하거나 비굴해지지 않으며, 시련을 이겨내기 위해 상상놀이 속 ‘공주’가 되어 자신을 지키고자 하는 세라의 강인한 정신력과 인품, 높은 자존감은 독자들에게 깨달음과 힘을 준다.
『스티커 아트북 뉴 클래식-소공녀 세라』는 인형 친구 에밀리와 세라만의 상상놀이, 그리고 항상 곁에서 도움을 주고받는 친구들의 모습을 원화와 소설 속 문장을 통해 추억하게 한다. 폴리곤 아트로 새롭게 만나는 원화에 스티커 조각을 하나하나 붙이다 보면, 손끝으로 완성하는 즐거움과 원작의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번호에 맞는 스티커를 떼고, 붙이기만 하면 끝!
내 손으로 직접 완성하는 세계 명작의 명장면

새로운 감성으로 만나는 ‘뉴 클래식’의 『소공녀 세라』는 소설 속 등장인물의 소개와 함께 원작 애니메이션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다락방 하녀 신세가 된 세라의 고난과 굶주림, 그때마다 곁에서 도움을 준 친구들, 시련의 상황에도 더 어려운 처지의 사람을 돕는 세라의 모습을 스크린 숏으로 감상할 수 있다. 감상 후에는 본격적으로 스티커 아트 활동을 할 수 있는 5개의 원화를 폴리곤 아트(이미지를 단순한 도형으로 표현하는 예술 기법 형식으로 만나게 된다.
스티커 아트는 손으로 스티커를 떼어내 붙이기만 하면 된다.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