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라운 빵을 뜯어서 그 위에 치즈를 살포시 얹습니다.
그리고 토스터에 살짝 구워주세요.
치즈가 지글거리며 빵 위를 덮고, 잠시 후 퍼지는 고소한 냄새…
입안 가득 침이 고입니다.
토스트, 어떻게 맛있게 만들어요?
자주 먹어서 잘 안다고 생각했던 토스트를 이제 조금 다른 방식으로 소개하고자 합니다.
어려운 식재료나 복잡한 조리법 말고 늘 집에 있을 법한 재료들로 뚝딱 만드는 법 말입니다.
하지만 만들고 나면 마치 브런치 카페라도 온 듯한 착각이 들게 하는 그런 토스트요.
전문가의 레시피를 담은 요리책 <토스트>는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토스트, 그리고 특별한 날에 먹을 수 있는 스페셜한 토스트 등 총 76가지(+∝ 레시피를 담았습니다.
호주 유학 시절 유명 브런치 카페에서 일하면서 얻은 저자의 노하우가 더해져 최고의 맛을 낼 수있는 <토스트> 레시피로 토스트를 조금 남다르게 즐겨보세요.
cooking at home
집에서 마치 요리 수업을 받는 것처럼
간단하지만 맛을 내기 까다로운 메뉴, 자주 먹지만 늘 같은 방식으로만 만드는 메뉴가 있습니다. 조금 더 맛있고 색다르게 먹을 수 있게 알려주는 책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런 책이 있다면 첫 페이지부터 후루룩 훑어보고, 원하는 부분만 찾아보고, 북마크 해놓고 필요할 때마다 꺼내볼 것 같아요. 이런 책을 보고 싶다는 생각에서 ‘쿠킹앳홈’ 시리즈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쿠킹앳홈’ 시리즈는 기초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어 초보도 쉽게 따라할 수 있어요. 초급부터 고급까지 레벨별로 메뉴가 구성되어 있어서 내 수준에 맞는 요리를 쉽게 배울 수 있어요.
쉽게 만들 수 있지만 근사하게 완성할 수 있다면 더욱 좋겠지요. 혼자서 차근차근 요리할 때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친절한 레시피를 담았습니다. 곁에 두고 늘 펴보고 싶은 책. 테이스트북스의 첫 번째 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