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서점 ebook 베스트 1위!
대한민국 30, 40대가 가장 많이 본 화제의 베스트셀러 영어책!
『김과장, 만화로 영어고수되다!』는 영어를 공부하고 싶은 대한민국 30, 40대가 바로 이 ‘가까이 하기엔 너무 먼’ 영어를 ‘가까이’할 수 있도록 돕는 본격 영어 단어 학습서입니다.
이 책은 고등학교, 대학교 과정, TOEIC, TOEFL 시험의 중요 단어 720여 개를 수록하였고 단어의 연상을 돕는 만화를 곁들여서 오랫동안 영어를 멀리한 30, 40대도 쉽게 영어 단어의 뜻과 발음을 익힐 수 있도록 꾸몄습니다. 또한 하루 5분씩 30일, 총 3권의 구성으로 바쁜 직장인도 중도 포기 없이 체계적으로 영어 어휘력을 쌓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제 하루 5분씩 『김과장, 만화로 영어고수되다!』로 바쁜 당신의 소중한 자투리 시간을 알찬 영어 공부 시간으로 만들어 보십시오. 매일 만화책을 보듯 재미있게 읽다 보면 720여 개의 영단어와 영어에 대한 자신감이 당신의 머릿속에 가득할 것입니다.
특징
“뭐야 이거! 말장난 아니야?”
이상하게 영어 단어가 술술 기억나네!
어부들이 낑낑대며 그물을 끌어올리고 있는데, 한 얌체 같은 어부는 뱃머리에서 낚시를 즐기고 있습니다.
이것을 보고 화가 바짝 오른 선장이
“이 비정상적인 어브 노믈(어부 놈을 어떻게 혼내주지?”라고
씩씩거립니다.
자, 여기서 잠깐!
이 “비정상적인” “어부 놈믈”이라고 하니까 “비정상적인”이란 뜻의 영어 단어 “abnormal(앱노멀”이 떠오르지 않습니까?
말장난이라고요? 『김과장, 만화로 영어고수되다!』는 어린이용 영어책이 아닙니다. 기가 막힌 연상 만화로 영어 단어가 척척 외워지는 마법 같은 영어 학습을 체험해 보십시오.
영어 단어 하나에,
연상 만화 한 컷, 한글 발음,
파생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