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Chapter 1. 개발을 위한 기초 지식
1.1 iPhone과 Android
iPhone 플랫폼
Android 플랫폼
App Store와 Android Market
먼저 시작한 개발자들의 메시지_나카하라 토모히로
1.2 무엇을 만들 것인가
어떤 기능을 어떻게 사용할 것인가
화면 구성과 유저 인터페이스
기술적 요건
Objective-C++
1.3 페인팅 소프트웨어의 기본
캔버스 만들기
선 정보
이벤트 할당
선 그리기
더블 버퍼
Chapter 2. Android에서의 기본적인 그리기 기능 구현
2.1 개발 환경 구축
Eclipse 설치
Android SDK 설치
플러그인 설정
2.2 프로젝트 작성
먼저 시작한 개발자들의 메시지_후지카와 히로유키
2.3 PenProperties 클래스
2.4 캔버스
위젯이란
캔버스의 정의와 초기화
화면 터치 받아들이기
버퍼에 선 그리기
캔버스 화면 설정하기
실행하기
2.5 색과 두께의 선택
선의 색과 두께의 변경
펜 설정 대화상자의 화면 설계
펜 대화상자의 호출
Chapter 3. iPhone에서의 기본적인 그리기 기능 구현
출판사 서평
“애플리케이션 개발, 아이폰과 안드로이드는 어떤 공통점과 차이점이 있을까?”
다양한 구현 사례를 통해
아이폰과 안드로이드용 애플리케이션을
동시에 세상에 나오게 하기 위한 책! ...
“애플리케이션 개발, 아이폰과 안드로이드는 어떤 공통점과 차이점이 있을까?”
다양한 구현 사례를 통해
아이폰과 안드로이드용 애플리케이션을
동시에 세상에 나오게 하기 위한 책!
아이폰과 안드로이드라는 두 개의 플랫폼을 대상으로 하는 애플리케이션을 동시에 개발하기 위한 노하우를 각 플랫폼의 특성을 살린 그래픽 툴 제작을 통해 자세히 설명하고 있다.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 애플리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