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말문이 빵 터지는 영어 놀이책 3
저자 편집부
출판사 노란우산(멘토르
출판일 2012-12-20
정가 14,800원
ISBN 9788963056036
수량
붙였다 뗐다 소리 나는 스티커로
사물의 이름과 글자를 배워요!
세이펜을 콕콕 찍어 소리도 듣고 녹음도 하고
큰소리로 따라 외치며 영어를 배워요!


[시리즈 소개]
아이들이 좋아하고 궁금해 하는 주제와 놀이로 재미있게 구성했어요!
<말빵 놀이> 시리즈는 아이들의 인지능력이 자라면서 가장 궁금해 하는 주제들을 엄선하여 재미있는 놀이책으로 구성했어요. 아이들이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우리 집에는 어떤 공간과 물건이 있는지를 알려주고, 또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동물과 탈것들의 이름을 알려주는 동시에 그것들의 쓰임 또는 특성을 우리말로 간단명료하게 설명하고 있어요. 이를 통해 아이들은 자연스럽게 사물의 이름과 특징을 한글로 익힐 수 있어요.
<말빵 놀이> 시리즈는 단순한 스티커 북이 아니라 아이들이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동화 같은 그림과 이야기로 구성된 본문과 재미있는 놀이를 할 수 있는 액티비티와 소리 나는 스티커가 포함되어 있어서 붙였다 뗐다 하는 과정을 통해 소근육도 발달시키고 놀이와 학습을 즐겁게 병행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붙였다 뗐다, 스티커 놀이로 신 나게 놀아요!
<말빵놀이> 시리즈는 소리 나는 그림, 낱말 스티커를 붙였다 뗐다 반복하면서 사물과 글자를 조합해서 기억할 수 있도록 구성했어요. 그림과 낱말 스티커를 어울리는 곳에 붙이기도 하고, 미로 찾기 놀이도 하다보면 글자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어요. 소리도 나고 붙였다 뗐다 할 수 있는 스티커 놀이는 아이들의 흥미를 더욱 자극해 학습의 재미를 높여 줄 거예요.

소리 나는 세이펜으로 콕콕! 놀이하듯 배워요!
글자와 그림을 세이펜으로 찍으면 예쁜 목소리의 성우가 단어와 문장을 읽어주고, 다양한 효과음을 통해 사물의 특징도 파악할 수 있어요. 또한 스티커 놀이 방법도 세이펜이 모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