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여자의 시간
저자 이유진 외공저
출판사 중앙BOOKS
출판일 2014-02-05
정가 16,800원
ISBN 9788927805281
수량
달콤한 위로가 필요한 순간, 오직 그대만을 위한 한 잔
조용히 물을 끓이고, 오늘 나의 기분과 어울리는 찻잔을 고르고, 적절한 맛과 향이 우러나도록 딱 그만큼의 시간을 기다린다. 라디오에서 나지막이 흘러나오는 음악, 달콤한 티푸드, 익숙한 테이블. 오로지 나만의 취향으로 펼쳐지는 힐링 타임…. 모든 과정은 천천히 흐를수록 좋다. 한잔의 차로 누릴 수 있는 모든 것, 그 시간은 늘, 항상, 달콤하니까.

● 차와 여자의 일상, 그 달콤한 마리아쥬
아무에게도 방해받지 않고 혼자서 누리는 일상 속 쉼표는 여자가 누릴 수 있는 작은 사치다. 이 책에는 여자의 일상을 더욱 매력적으로 빛내주는 온전한 나만의 시간들이 티 테이블 위에서 다양하게 변주되며 펼쳐진다. 향긋한 차 한 잔과 페어링 할 수 있는 다양한 음식, 디저트, 찻잔은 물론 음악, 여행, 취미, 그리고 함께 하는 사람에 대한 이야기까지…. <여자의 시간>을 읽다 보면, 누릴 수 있는 여자의 라이프스타일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풍요로운 티타임을 위한 힐링 테이블, 페어링 노트
이 책에는 여자가 누릴 수 있는 일상의 모든 시간들이 테마로 소개되어 있다. 또한 각 테마마다 가장 잘 어울리는 차와 그 차를 맛있게 우려낼 수 있는 찻잎의 양, 물의 온도와 시간, 그리고 어울리는 찻잔 등을 엮은 ‘페어링 노트’를 담았다. 페어링 노트는 이미 차를 알고 즐기는 사람들에게는 좀 더 폭넓은 심화 코스로서 차를 만날 수 있게 해주고, 차와 음식, 새로운 문화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에게는 다양한 일상의 로망을 엿볼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할 것이다.

●찻잔 수집가의 그릇장, 저자 소장 77개의 특별한 찻잔 리스트
<여자의 시간>에는 빈티지&앤티크 찻잔 수집가로도 잘 알려진 저자들이 그릇장 깊숙이 숨겨뒀던 찻잔 리스트가 수록되어 있다. 총 77개의 찻잔은 일러스트레이터 강혜영 씨의 그림으로 재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