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하루 한 장 참 쉬운 그림 그리기 3 : 놀이공원, 마트, 바다
저자 스키아
출판사 보랏빛소어린이
출판일 2021-08-30
정가 9,000원
ISBN 9791190867399
수량
[집]
물조리개
책상과 의자
주전자
선풍기

[공원]
꿀벌
달팽이
벤치
걸어가는 아이

[놀이터]
시소
그네
미끄럼틀
모래 놀이

[시골]
병아리
고추잠자리
돼지
원두막

[바다]
물고기
문어
꽃게
등대

[산]
텐트
단풍잎
장수풍뎅이
다람쥐
부엉이

[마트]
쇼핑 카트
우유
콜라병
과자
바나나

[놀이공원]
바람개비
서커스 천막
피에로
회전목마
1단계, 따라 그리고
2단계, 혼자 그리며
누구나 그릴 수 있어요!
이 책은 따라 그리고, 스스로 그리는 두 단계를 통해 그림을 연습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어요. 책을 펼치면 먼저, 그림 그리는 방법과 함께 연한 회색 선이 그려져 있어요. 화살표가 가리키는 방향대로 회색 선 위에 따라 그려 보아요.
따라 그리며 과정을 익힌 다음, ‘연습장’ 페이지의 빈 곳에 앞서 그린 그림을 처음부터 끝까지 혼자 힘으로 그려 보아요. 나만의 상상을 발휘해 마음껏 색칠하고 꾸미면 멋진 그림이 완성된답니다!

간단한 선과 도형만 있으면
어떤 그림이든 뚝딱!
무언가를 그리고 싶을 때, 어떻게 그려야 할까요? 처음에는 막막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이 책은 어떤 사물이든 직선과 곡선, 동그라미, 세모, 네모 등 몇 가지 요소로도 쉽게 그릴 수 있다는 사실을 알려 줘요. 이 책을 따라 간단한 선과 도형만으로 다양한 그림을 그리는 법을 익혀 보세요. 아이들은 아무렇게나 죽죽 그어 그림을 그리던 단계에서 벗어나, 선과 도형을 어떻게 이용해야 그림을 완성할 수 있는지 이해하고, 다른 그림을 그릴 때도 이 방법을 응용하는 단계로 나아갈 수 있을 거예요!

아이의 발달 단계에 꼭 필요한
그림 그리기 놀이
그림 그리기는 무엇을 보고, 느낀 바를 표현하는 일이에요. 이 책을 그리면서 아이와 그리는 대상에 대해 느낌과 생각을 자유롭게 얘기해 보세요. 이 과정에서 아이들은 사물을 이해하고, 인지 능력을 기를 수 있어요. 나아가, 그림을 그리며 눈과 손의 움직임을 맞추는 과정에서 협응력을 기르고, 손의 움직임을 조절하며 소근육을 발달시킬 수 있을 거예요. 이 책을 통해 아이의 발달 단계에 맞는 그림 그리기 경험을 선사해 주세요!


* 인증유형 : 공급자 적합성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