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사 서평
취미의 새로운 발견, 보타니컬 아트
국내 최초 보타니컬 아트 컬러링북!
혹시 어릴 적 그림 그리던 추억을 잊고 있지는 않나요? 어른이 되고 바쁜 일상에 지쳐 나를 위한 취미는 마치 사치처럼 느껴졌?을지도 모릅니다. 마음이 울적하고 스트레스로 지쳐 있을 때 보타니컬 아트를 시작해 보세요. 어느새 마음이 즐거워지고 많은 위로가 될 것입니다.
보타니컬 아트(Botanical Art는 꽃을 비롯해 모든 식물을 소재로 아름답게 그리는 것입니다. 꽃과 식물은 늘 우리 곁에서 즐거움을 주는 소중한 소재이기도 합니다. 보타니컬 아트는...
취미의 새로운 발견, 보타니컬 아트
국내 최초 보타니컬 아트 컬러링북!
혹시 어릴 적 그림 그리던 추억을 잊고 있지는 않나요? 어른이 되고 바쁜 일상에 지쳐 나를 위한 취미는 마치 사치처럼 느껴졌을지도 모릅니다. 마음이 울적하고 스트레스로 지쳐 있을 때 보타니컬 아트를 시작해 보세요. 어느새 마음이 즐거워지고 많은 위로가 될 것입니다.
보타니컬 아트(Botanical Art는 꽃을 비롯해 모든 식물을 소재로 아름답게 그리는 것입니다. 꽃과 식물은 늘 우리 곁에서 즐거움을 주는 소중한 소재이기도 합니다. 보타니컬 아트는 서양에서는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1980년대부터 시작하여 여러 문화센터나 아카데미 등에서 강좌를 통해 꾸준히 성장해 왔으며, 이 책의 저자는 한국식물화가협회를 설립하여 적극적으로 전파하고 활동하고 있습니다. 보타니컬 아트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이유는 식물들과 늘 교감하며, 다시 그림을 통해 되살아나는 모습을 보며 마음의 위안과 행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어릴 적 그림 그리던 추억을 잊은 당신
당신만의 보타니컬 아트 갤러리를 만들다!
이 책은 그림에 소질이 없고 서툴다는 이유로 시작하지 못하는 분들에게 용기를 실어주고, 인생의 벗이 되어줄 진정한 취미를 가질 수 있기를 간절히 바라는 마음으로 만들었습니다. 보타니컬 아트를 처음 시작하는 분들이 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