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사 서평
이번엔 경찰관이다! 경찰 아저씨는 무슨 일을 할까요?
『도토리 마을』 시리즈의 작가 나카야 미와가 선보이는
세 번째 직업 그림책!
『도토리 마을의 경찰관』은 『까만 크레파스』로 잘 알려진 그?림책 작가 나카야 미와가 선보이는 유아를 위한 직업 그림책 시리즈의 세 번째 권입니다. 재미있고 유쾌한 도토리 경찰관 이야기를 읽다 보면, 한 마을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직업들까지 저절로 알게 되는 흥미로운 그림책입니다.
나무에 걸린 동생 니치의 풍선을 꺼내주려다가 도리어 나무에서 내려오지 못하게 된 이치! 그런 이치를 경찰 아...
이번엔 경찰관이다! 경찰 아저씨는 무슨 일을 할까요?
『도토리 마을』 시리즈의 작가 나카야 미와가 선보이는
세 번째 직업 그림책!
『도토리 마을의 경찰관』은 『까만 크레파스』로 잘 알려진 그림책 작가 나카야 미와가 선보이는 유아를 위한 직업 그림책 시리즈의 세 번째 권입니다. 재미있고 유쾌한 도토리 경찰관 이야기를 읽다 보면, 한 마을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직업들까지 저절로 알게 되는 흥미로운 그림책입니다.
나무에 걸린 동생 니치의 풍선을 꺼내주려다가 도리어 나무에서 내려오지 못하게 된 이치! 그런 이치를 경찰 아저씨가 구해줍니다. 도토리 마을의 안전과 평화를 지키는 경찰 아저씨의 모습을 보고 한 눈에 반해버린 이치는 ‘나도 멋진 경찰이 될 거야’라는 꿈을 가지게 됩니다.
『도토리 마을의 경찰관』은 어떤 내용일까요?
도토리 마을의 평화와 안전을 지키는 경찰 아저씨! 도토리 마을의 이웃들이 안전하고 평화롭게 살 수 있도록 경찰 아저씨는 오늘도 아침 일찍 자전거를 타고 마을을 순찰한다. 순찰을 마치고 돌아가는 경찰 아저씨에게 졸참 할아버지가 찾아오고, 할아버지는 잃어버린 지팡이를 찾아 달라는 부탁을 한다. 경찰서로 돌아온 경찰 아저씨는 니치의 다급한 요청으로 동생의 풍선을 꺼내려다 나무에서 내려오지 못하고 있던 이치를 멋지게 구해준다. 경찰 아저씨의 멋진 모습에 반한 이치는 ‘나도 경찰관이 될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