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아침 2분 숨쉬기 다이어트
저자 오바시로
출판사 루비박스
출판일 2011-06-15
정가 12,000원
ISBN 9788997023028
수량
다이어트 뭐 했냐구? 나, 숨만 쉬었어!
숨만 쉬어도 살이 빠진다니, 이 무슨 황당한 다이어트냐 싶겠지만, 결코 허무맹랑한 소리가 아니다. 20년 이상 5만 명 이상의 환자를 지도해온 자세보건균정사가 오랜 기간 동안 여성의 골격, 특히 골반에 대해 연구하여 찾아낸 과학적인 방법이기 때문이다. 이 책은 2007년 일본에서 출간된 이후 현재까지 70만 부가 팔렸고 여러 차례 방송과 잡지를 통해 소개되어 일본에 열풍을 일으켰으며 수많은 일본 여성들에 의해 그 마법 같은 효과가 입증되었다. 비만 체형의 경우 한 달 만에 8킬로그램이나 빠진 사례가 있을 정도! 그 비법이라면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침대에 누워 2분간 기지개를 켜며 심호흡을 하는 것이 전부! 그런데 방법이 어렵지도, 시간이 오래 걸리지도, 식사 제한이 있지도 않은 데다 비용도 전혀 들지 않으니 시도해 볼 만하지 않은가?

골반에 비밀이 있다! 골반 다이어트의 결정판
그런데 기지개와 심호흡이라는 이런 단순한 동작만으로 왜 살이 빠질까? 그것은 인체의 법칙과 연관되어 있기 때문. 다이어트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다면 ‘골반이 닫히면 살이 빠진다’는 이야기를 들어보았을 것이다. 이는 인체의 법칙으로, 골반이 조여지면 온몸에 탄력이 생기고 머리가 맑아지며 주체하지 못하던 식욕이 정상으로 회복된다. 거꾸로 골반이 너무 느슨해져 있으면 아무리 운동을 하고 식사량을 줄여도 살이 잘 빠지지 않는다. 다이어트로 고생하는 사람은 골반에 문제가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그런데 이렇게 중요한 골반을 닫히게 하려면 바로 심호흡이 효과적이라는 것! 우리 몸의 구조상 흉곽을 열면 골반이 닫히기 때문이다.

삐요삐요~ 당신의 뒤틀리고 느슨해진 몸을 개선하라!
지금껏 어떤 다이어트 살이 빠지지 않는다면 그건 평소 나쁜 자세와 생활습관으로 인해 골격이 뒤틀리고 비뚤어져 있기 때문이다. 이는 비단 다이어트에만 국한된 문제가 아니다. 일상생활에서 늘 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