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3ds Max 게임 캐릭터 디자인 : 모델링부터 애니메이션까지, 시작하는 3D 디자이너를 위한 3ds Max 2021
저자 김현
출판사 프리렉
출판일 2020-12-30
정가 28,000원
ISBN 9788965402879
수량
Chapter 01 3D 게임 그래픽 제작을 위한 기본
Section 01 게임 제작 파트의 구성과 역할
Section 02 3ds Max 기본 인터페이스
Section 03 3ds Max 주요 인터페이스

Chapter 02 3D 게임 모델링(Modeling
Section 01 게임 모델링의 모든 것! Edit Poly
Section 02 손 모델링 01
Section 03 손 모델링 02
Section 04 얼굴 기본형 모델링
Section 05 몸통 기본형 모델링

Chapter 03 3D 게임 매핑(Mapping
Section 01 재질과 재질 편집기 그리고 맵
Section 02 UV
Section 03 나무상자 만들기

Chapter 04 렌더링(Rendering
Section 01 아놀드 렌더러(Arnold Renderer
Section 02 HDRI Environment

Chapter 05 기사를 만들어 보자!
Section 01 모델링
Section 02 UV
Section 03 텍스처

Chapter 06 무기를 만들어 보자!:양손 대검 만들기
Section 01 모델링
Section 02 UV
Section 03 텍스처

Chapter 07 게임 애니메이션
Section 01 리깅
Section 02 뛰기
Section 03 걷기
Section 04 공격하기
Section 05 풋스텝 모드
Section 06 모션 플로우 모드
Section 07 믹서 모드

Chapter 07 마모셋에서 캐릭터를 렌더링하자!
Section 01 준비하기
Section 01 마모셋 다루기
이 책에서 다루는 내용

게임 그래픽 제작을 위한 3ds Max 기본기 익히기
캐릭터 제작을 위한 3D 기본 모델링 예제 실습
모델링에 재질과 텍스처를 적용하는 3D 게임 매핑
모바일용 게임 캐릭터 여전사와 양손 대검 모델링
살아 움직이는 동작을 만드는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생명을 불어넣는 조명과 랜더링

막힘없는 실습을 위한 동영상 강의와 예제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O7flEKGJrUz-9LRaMIXUQw

예제 파일 내려받기
프리렉 홈페이지(www.freelec.co.kr→ 자료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