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pter 01 3D 게임 그래픽 제작을 위한 기본
Section 01 게임 제작 파트의 구성과 역할
Section 02 3ds Max 기본 인터페이스
Section 03 3ds Max 주요 인터페이스
Chapter 02 3D 게임 모델링(Modeling
Section 01 게임 모델링의 모든 것! Edit Poly
Section 02 손 모델링 01
Section 03 손 모델링 02
Section 04 얼굴 기본형 모델링
Section 05 몸통 기본형 모델링
Chapter 03 3D 게임 매핑(Mapping
Section 01 재질과 재질 편집기 그리고 맵
Section 02 UV
Section 03 나무상자 만들기
Chapter 04 렌더링(Rendering
Section 01 아놀드 렌더러(Arnold Renderer
Section 02 HDRI Environment
Chapter 05 기사를 만들어 보자!
Section 01 모델링
Section 02 UV
Section 03 텍스처
Chapter 06 무기를 만들어 보자!:양손 대검 만들기
Section 01 모델링
Section 02 UV
Section 03 텍스처
Chapter 07 게임 애니메이션
Section 01 리깅
Section 02 뛰기
Section 03 걷기
Section 04 공격하기
Section 05 풋스텝 모드
Section 06 모션 플로우 모드
Section 07 믹서 모드
Chapter 07 마모셋에서 캐릭터를 렌더링하자!
Section 01 준비하기
Section 01 마모셋 다루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