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 01 핵심이론
Chapter 01. 전자상거래 기획(인터넷 마케팅
SECTION 01. 고객관계관리
- 고객관계관리 전략
- 고객세분화
- 마케팅 기법
SECTION 02. 기업 전략과 마케팅 전략
- 기업 전략과 마케팅 전략
SECTION 03. 인터넷 마케팅 관리
- 사이트 운영
- 인터넷 PR 및 촉진 활동
Chapter 02. 전자상거래 기획
SECTION 01. 전자상거래 전략 수립
- 전자상거래 사업 전략 수립
SECTION 02. 웹사이트 콘셉트 도출
- 웹사이트 콘셉트의 도출
- 웹사이트 콘셉트의 도출 과정
- 비즈니스 모델의 이해
Chapter 03. 전자상거래 운영 및 관리
SECTION 01. 전자상거래 프로세스
- 전자상거래 프로세스
- 전자상거래 결제
SECTION 02. 사이트 이해
- 사이트 이해
Chapter 04. 전자상거래 시스템 운영 및 관리
SECTION 01. 전자상거래 시스템 운영 및 관리
- 전자상거래 시스템 운영 및 관리
Chapter 05. 전자상거래 관련 법규
SECTION 01. 전자상거래 관련 법규
- 전자상거래 관련법
부록. Endnotes
PART 02 실전모의고사
실전모의고사 1회
실전모의고사 2회
실전모의고사 3회
실전모의고사 4회
실전모의고사 5회
실전모의고사 6회
실전모의고사 7회
PART 03 정답 및 해설
실전모의고사 1회 정답 및 해설
실전모의고사 2회 정답 및 해설
실전모의고사 3회 정답 및 해설
실전모의고사 4회 정답 및 해설
실전모의고사 5회 정답 및 해설
실전모의고사 6회 정답 및 해설
실전모의고사 7회 정답 및 해설
부록. 전자상거래 관련 신기술 및 용어 설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