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 0 비즈니스 회화를 원활하게 만드는 영어상식
Unit 01 전화 받고 걸기
Unit 02 스피커폰 회의하기
Unit 03 전화로 약속 정하고 변경하기
Unit 04 전화로 견적 요청 및 주문하기
Unit 05 정보 요청 및 제공 전화하기
Unit 06 항의 및 독촉 전화하기
Unit 07 전화로 통보하기
Unit 08 이직·전근·추천·채용 전화하기
Unit 09 초대 및 참석 여부 전화하기
Unit 10 사무실 일상 대화
Unit 11 도움·조언·정보 요청
Unit 12 요청에 응답하고 지시하기
Unit 13 문제 발생 및 불만 표현
Unit 14 회사 소개·영업·사업 제안
Unit 15 회의 전 준비
Unit 16 회의 시작
Unit 17 회의 진행
Unit 18 회의 휴식 및 마무리
Unit 19 의견 주고받기
Unit 20 협상·합의(찬성·반대·제안·타협
Unit 21 개인적인 감정 표현
Unit 22 해외출장 준비 및 초청
Unit 23 교통수단
Unit 24 식당
Unit 25 숙소
Unit 26 인사 및 접대
Unit 27 축하
Unit 28 사과
Unit 29 병결과 부고
Unit 30 격려와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