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의의 재난이 닥쳤을 때 나와 가족을 지킬 생존교본
세계 최정예 특수부대 SAS의 생존기술을 담은 책.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위험 속에서 살아남는 방법을 알려준다. 세계 곳곳의 기후·지형에 맞춰 생존을 위한 필수장비의 선택과 준비, 물과 식량 구하기, 피난처 만들기, 응급처치, 길찾기, 맹수 대처법 등 어떠한 상황에서도 살아남을 수 있는 생존기술이 담겨 있다.
SAS 수석교관 출신의 서바이벌 전문가인 존 와이즈먼이 SAS의 실제 훈련 기술에 바탕을 두고 쓴 이 책은 30년 가까이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키고 있다. 본서는 최신 개정판으로서 서바이벌 사례분석 및 시나리오가 새롭게 추가되었다.
등산, 여행, 캠핑, 재해, 전쟁 등으로 문명생활에서 벗어났을 때 반드시 알아야 할 내용을 담은 생존 필독서. 이 책을 숙달한다면 당신과 당신의 가족은 세상 어디에서도 살아남을 수 있다.
|출판사 서평|
지구 어디에서도 나와 가족이 살아남는 법
오늘날 우리는 자유롭게 지구 곳곳을 여행할 수 있다. <인간 대 자연>이나 <정글의 법칙> 같은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들이 인기를 끌며, 극한 상황에서의 생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동시에 지진, 홍수 같은 자연재해나 테러 등의 재난으로 불안정한 시대를 맞이하여 생존훈련의 중요성이 과거 어느 때보다 높아졌다고 할 수 있다.
만일 전쟁, 재해, 정전 등으로 도시 기능이 장기간 정지된다면 며칠이나 버틸 수 있는가? 로빈슨 크루소처럼 무인도에 고립된다면? 낯선 곳에 캠핑이나 등산을 가서 조난을 당한다면? 기록적인 폭설로 마비된 도로 위의 자동차 안에서 당신은 몇 시간이나 버틸 수 있는가? 더군다나 당신만 바라보는 가족과 함께라면? 당신은 자신과 가족의 생명과 안전을 지킬 기술을 가지고 있는가?
생존왕 베어 그릴스를 탄생시킨 SAS의 생존기술을 배우다
국내에서 생존의 전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