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모두의 가로세로 낱말퍼즐
저자 기명균
출판사 보누스
출판일 2019-04-15
정가 8,800원
ISBN 9788964943786
수량
머리말
문제
정답
대학생의 공강 시간을 순삭했던 바로 그 퍼즐!
<대학내일> ‘기명균의 낱말퍼즐’을 책으로 만난다

“낱말퍼즐이 이렇게 재밌을 일이야?”

추리하고, 칸을 채우며 깨알지식 득템!

놀면서 상식 쌓는 취향저격 퍼즐


<옥자>는 있고, <아가씨>는 없다. <기묘한 이야기>는 있고, <왕좌의 게임>은 없는 것은? ‘후진타오&원자바오 → 시진핑&○○○’에 들어갈 말은? ‘공유경제+택시’는? 어서 와, 추리하는 재미가 있는 낱말퍼즐은 처음이지? 《모두의 가로세로 낱말퍼즐》은 다르다! 어떻게 다르냐고?
첫째, 실생활에서 잘 사용하지 않거나 너무 쉬운 단어는 뺐다! 대학생, 취준생, 직장인이라면 꼭 알아야 할 단어 1500개를 선별해 낱말퍼즐을 만들었다. 둘째, 딱딱한 풀이는 그만! 짧고 재미난 풀이로 명쾌하게 설명한다. 셋째, 해시태그 힌트로 재미를 더했다. 단어가 생각이 날 듯 말 듯 하다면? 해시태그 힌트에 주목하라!

#두뇌트레이닝 #풀다보면시간순삭 #스트레스안녕

낱말퍼즐만 풀었을 뿐인데

어휘력, 기억력, 시사력 LEVEL UP!


독서량이 적어지면서 아는 단어가 줄어들고, 기억력의 감퇴로 알던 단어도 잘 떠오르지 않는다면? 답은 낱말퍼즐! 가로세로 열쇳말을 읽으면서 어떤 단어를 설명하는 것인지 연상하는 동안 두뇌는 자극을 받는다. 자연스레 사고력이 커지고, 두뇌가 활성화된다. 낱말퍼즐은 이러한 과정을 통해 두뇌트레이닝은 물론 어휘력, 기억력을 향상시킨다. 꾸준히 두뇌에 자극을 주면 잊고 있던 단어가 쉽게 떠오르고, 아리송하던 단어의 뜻이 명확해질 것이다.
《모두의 가로세로 낱말퍼즐》에는 정치, 경제, 시사용어, 이슈 키워드, 신조어 등 다양한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