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1장: 이펙트의 개요
1-1 이펙트와 파티클
___1-1-1 게임 이펙트 정의
___1-1-2 이 책의 구성
___1-1-3 유니티의 표준 파티클 시스템, 슈리켄
___1-1-4 앞으로의 게임 이펙트 디자이너
1-2 이 책에서 사용하는 도구
___1-2-1 후디니
___1-2-2 에프터 이펙트 CC
___1-2-3 서브스턴스 디자이너
___1-2-4 필터 포지
1-3 이펙트 제작의 워크플로
___1-3-1 이펙트 제작의 워크플로
___1-3-2 이펙트 제작에 요구되는 기술
___1-3-3 최적의 방법 선택
1-4 유니티 화면 구성
___1-4-1 유니티 각 뷰의 역할
___1-4-2 씬 뷰의 각종 설정
1-5 이펙트 폴더 구성과 관리
___1-5-1 이펙트를 작성할 때의 폴더 구성
___1-5-2 이펙트 소재의 검색 방법
___1-5-3 레이블 기능을 사용한 검색 방법
___1-5-4 이펙트에 사용되는 소재
1-6 이펙트에서 사용하는 머티리얼과 셰이더
___1-6-1 머티리얼과 셰이더란?
___1-6-2 셰이더 만들기
1-7 작성한 소재 불러오기와 설정 방법
___1-7-1 후디니에서 제작한 소재 내보내기
___1-7-2 Unity Package 파일 임포트와 익스포트
___1-7-3 불러들인 파일의 설정 변경
▣ 02장: 파티클 에디터의 개요
2-1 에디터와 모듈 설명
___2-1-1 파티클 시스템 생성 방법
___2-1-2 파티클 에디터 열기
___2-1-3 파티클 시스템의 일괄 편집
___2-1-4 모듈
___2-1-5 파라미터 설정
2-2 컬러와 커브 에디터 사용 방법
___2-2-1 컬러 피커와 Gradient Editor
___2-2-2 커브 에디터
2-3 텍스처 애니메이션과 UV 스크롤
___2-3-1 텍스처 애니메이션
___2-3-2 텍스처의 아틀라스화
___2-3-3 UV 스크롤
2-4 Custom Vertex Streams와 프리셋 기능
___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