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IC
TOPIC
MZ세대의 액티비티
BRAND
ISSUE
살아내는 것이 아닌, 탐험하는 삶
프립 MD 이재하, 이유란
PROJECT
매일 찾아 입게 되는 운동복
스컬피그 대표 조준호
HELLO
새로운 액티비티 분야를 개척하는
여섯 개의 스타트업
제로포인트트레일㈜에프알티꾸내컴퍼니
VSPN KOREADrSETIMBER SHOP
STORY
서울의 붉은 심장, 서울의 자부심
FC서울 마케팅PR팀 과장 정성문,
사업개발팀 사원 이재현
PEOPLE
남다른 공간에서 즐기는
액티비티를 제안하는 사람들
바운스스포츠몬스터
ITEM
몸과 마음을 들썩이게 만드는
신박한 아이템
KEYWORD
요즘 것들이 노는 방법
MZ세대의 액티비티 키워드
CULTURE
MOVEMENT
e스포츠가 일으키는 새로운 트렌드
게임을 통해 세상을 바꾸는 기업,
Gen.G Esports
SPACE
레저를 품은 서울
액티비티는 진화하고 있다
LIST
젊고 도시적이고 신나는 올림픽
올림픽에서 마주한 이색 종목
COLUMN
MZ세대를 중심으로 변화 중인 스포츠 문화
모두를 위한 발걸음
GUIDE
땀 흘리는 산책의 묘미
내 몸과 화해하는 법
ESSAY
초보 운동러 3인의 이야기
일러스트레이터 이강원, 디자이너 손혜빈,
에세이스트 양주연
PLAYLIST
당신은 지금 안녕한가요?
건강한 삶을 위해 돌아보아야 할 것들
PLACE
서울메이드를 만나다
문우당서림
책의 구성
TOPIC
SEOUL MADE 21호는 ‘Activity’라는 키워드를 통해 ‘새롭게 변화하고 있는 액티비티’에 대해 이야기한다. 히치하이커 김다영 대표는 MZ세대의 액티비티 트렌드에 대해 이야기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로 이어질 것으로 변화할 거라고 말한다. 또한 스포츠를 즐기는 인식의 변화, 스크린골프테니스 등의 새로운 액티비티 분야, 애슬레저룩 등의 주제와 관련된 키워드를 토픽 화보를 통해 보여준다.
BRAND
새로운 액티비티 분야를 개척하는 여섯 개의 스타트업을 소개하고, ‘삶이란 살아내는 것이 아닌 탐험하는 것’이라는 메시지를 던지는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 MD들과 대화를 나눈다. 또한 일상 속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레깅스를 만드는 스컬피그와의 인터뷰를 통해 제품 제작 과정과 브랜드 스토리에 대한 이야기를 듣는다.
CULTURE
e스포츠로 새로운 트렌드를 일으키는 Gen.G Esports와의 인터뷰를 통해 최근 각광받고 있는 e스포츠 산업에 대한 트렌드를 듣고, 낯선 운동을 막 시작한 초보 운동러 3인의 쇼트 에세이를 소개한다.
-
책 속에서
전 국민이 ‘오늘 뭐 하지?’ 하고 새로운 액티비티 경험을 원할 때 프립 앱을 켜게 하고 싶어요.
프립 MD 이재하, 이유란 인터뷰
‘살아내는 것이 아닌, 탐험하는 삶’ 중에서
레깅스는 조여서 입으면 답답하다, 불편하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싶었어요. 무엇보다 ‘아무것도 입지 않는 것처럼 편한 레깅스’를 중점 삼아 개발에 착수했죠.
스컬피그 대표 조준호 인터뷰
‘매일 찾아 입게 되는 운동복’ 중에서
축구 팬뿐만 아니라 모든 서울 시민들이 좋아하는 팀으로 거듭났으면 좋겠어요. 서울을 대표하는 프로스포츠팀이 되고 싶어요.
FC서울 정성문, 이재현 인터뷰
‘서울의 붉은 심장, 서울의 자부심’ 중에서
모든 이들의 도전은 아름답다.
스포츠를 도전하는 과정에서 생기는 제약이 우리가 가진 편견의 눈으로 인해 두려움을 느끼는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