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막 어린이집에 다니며 사회생활을 시작한 아이에게 위생 교육은 무척 중요해요.
자신은 물론이고 다른 사람들을 위해서도 꼭 지켜야 알 위생 수칙을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인 판다 부와 수의 이야기를 통해 자연스럽게 알려주세요.
‘
착한 판다 부와 수 시리즈’는 영국의 항균 기업 실버 앤 뱀부에 다니는 제작자의 열한 살 된 딸의 아이디어로부터 시작되었어요. 유아들이 바이러스와 병균으로부터 스스로를 지킬 수 있는 위생 교육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판다 패밀리의 스토리북을 만들었고, 캐릭터를 이용한 애착 인형, 마스크로 함께 제작해 친밀감을 높였답니다. 천연 항균성 대나무 원료와 N9 순은을 사용한 99.9% 반영구 항균 제품이므로 바이러스와 세균으로부터 아이들을 지켜줘요.
- N9 순은 코팅 기술 적용: 책의 표지뿐 아니라 모든 책장을 N9 순은으로 코딩해 표면을 보호하고 세균을 99.99% 막아내기 때문에 아이들이 손으로 만지고 입에 대어도 안전합니다.
- 2초 만에 세균 박멸: 인형과 마스크는 피부에 직접 닿아도 안전한 친환경 재료를 사용해 마음껏 끌어안고 안심하고 입에 댈 수 있으며, 항균 작용이 오래도록 유지되는 반영구 99.9% 항균 제품입니다.
착한 판다 부와 수 시리즈는 재미있고 교육적인 항균 보드북 4권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1권. 손을 씻어요!
판다 부는 점심으로 대나무를 맛있게 먹고 있어요. 그런데 밥 먹기 전에 손은 씻었을까요? 여러분은 어떤가요? 왜 음식을 먹기 전에 손을 씻어야 할까요?
2권. 마스크를 써요!
부와 수는 햇님 어린이집에 다녀요. 어린이집에 갈 때는 손을 깨끗이 씻고 마스크도 꼭 쓰는 착한 판다들이지요. 그런데 새로운 친구를 만날 때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3권. 마스크를 깜박했어요!
밖에서 부를 만난 수가 깜짝 놀랐어요. 부가 마스크를 쓰지 않고 나왔지 뭐예요. 부는 어떻게 이 위기를 넘겼을까요?
4권. 놀이터에 가요!
부와 수가 놀이터에서 그네도 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