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떠나자!
-백수 탈출!
-스쿠터
-쫄깃쎈타
-신인 만화가의 비애
-따듯한 밥,
-밥 게스트하우스
-비와 달팽이
-곱을락과 달파란
그리고 몸뻬(?
-뿌리에서 뿌리를 내려?
2. 살아보자!
-우리 같이 살래?
-축제의 밤, 탐라문화제
-이응 그리고 제주 판타지
-정물오름에서 선자살롱을 추억하다
-올레길에서 놀멍, 쉬멍, 걸으멍
-배낭 멘 배낭자, 한라산으로!
-리본 게스트하우스는 블랙홀?
-더 게스트하우스에서 신분 세탁?
-다 같이 돌자, 고산 한 바퀴
-엉클보로에는 여자들만이…!
-곶자왈 환상숲
-오설록과 춘심이네
-레몬트리 게스트하우스
-두부와 함께 게으른 소나기
-그럼에도 불구하고 게스트하우스
3. 안녕, 제주!
-우리들의 새집은 어디에…
-바다 별, 물고기 별
아쿠아플라넷
-오! 소록소록!
오소록 게스트하우스
-제주에서 아프리카를?
-잠도둑에서 얻은 낭자 생각
-이타미 준과 안도 타다오
-박물관은 살아있다
세 여자도 살아있다
-안녕~! 아, 안녕?
출판사 서평
책의 개요
20대 싱글녀가 스쿠터를 타고 제주 여행을 시작합니다. 백수 날라리 만화가에게 ‘20대 싱글녀가 스쿠터를 타고 제주 게스트하우스를 여행하는 만화’라는 즐거운 프로젝트가 떨어졌으니까요?. 하지만 어쩌죠? 제주에 가본 적도, 스쿠터를 타본 적도, 만화를 연재해 본 적도 없다는 걸 출판사는 모르나 봐요. 초보 3종 세트 날라리 만화가는 무조건 해보겠다고 덤벼듭니다. “일하면서 놀 수 있다니 최고예요!” 편집장은 쿨하게 대답합니다. “아니죠! 놀러 갔는데 일하는 거죠.”
날라리 만화가는 부랴부랴 원동기 면허를 땁니다. 38리...
책의 개요
20대 싱글녀가 스쿠터를 타고 제주 여행을 시작합니다. 백수 날라리 만화가에게 ‘20대 싱글녀가 스쿠터를 타고 제주 게스트하우스를 여행하는 만화’라는 즐거운 프로젝트가 떨어졌으니까요. 하지만 어쩌죠? 제주에 가본 적도, 스쿠터를 타본 적도, 만화를 연재해 본 적도 없다는 걸 출판사는 모르나 봐요. 초보 3종 세트 날라리 만화가는 무조건 해보겠다고 덤벼듭니다. “일하면서 놀 수 있다니 최고예요!” 편집장은 쿨하게 대답합니다. “아니죠! 놀러 갔는데 일하는 거죠.”
날라리 만화가는 부랴부랴 원동기 면허를 땁니다. 38리터 배낭 하나 달랑 메고 제주에 갑니다. 어찌어찌해서 스쿠터를 빌리고 제주 공항에서 첫 숙박지인 협재까지 첫 라이딩을 합니다. 그런데 기대했던 낭만이 죽음의 공포로 바뀝니다. 멘붕이 옵니다. 20대 싱글녀의 제주 게스트하우스 여행기는 이렇게 시작부터 살 떨립니다. 초 긍정 마인드의 소유자 배낭자는 이 미션을 완성할 수 있을까요? 네? 미션 완수는 물론 제주가 좋고, 사람이 좋아 결국 제주도민이 됐다고요? 꿈에 그리던 베스파도 타게 됐다고요? 이거이거 뭔 일이래요? 귀여움 터지는 배낭자의 이야기, 지금 시작합니다!!
책의 장점
는 신개념 복합 여행서다.
제주 게스트하우스 탐방은 물론 제주의 볼거리, 먹거리, 즐길 거리를 예쁜 만화로 풍성하게 엮었다. 작가는 수채화처럼 아름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