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사 서평
최초의 탐정인 오거스트 뒤팽이 탄생한 이후, 세계 추리 소설 역사에는 수많은 탐정들이 등장했습니다. 명탐정의 대명사인 셜록 홈스, 도둑이면서 탐정인 아르센 뤼팽, 안락의자 탐정인 구석의 노인, 미?국 개척 시대의 목정 주인이자 탐정인 애브너 아저씨, 성직자 탐정 1호 브라운 신부, ‘생각하는 기계’로 불리는 탐정 밴 두젠 교수 등 세계를 대표하는 명탐정들이 종횡무진 활약하는 이야기는 오늘날까지 독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 책은 5000년 세계 역사에 길이 남을 추리 소설 7편을 뽑아 소개한 책입니다. 여기에 실린 작품들은...
최초의 탐정인 오거스트 뒤팽이 탄생한 이후, 세계 추리 소설 역사에는 수많은 탐정들이 등장했습니다. 명탐정의 대명사인 셜록 홈스, 도둑이면서 탐정인 아르센 뤼팽, 안락의자 탐정인 구석의 노인, 미국 개척 시대의 목정 주인이자 탐정인 애브너 아저씨, 성직자 탐정 1호 브라운 신부, ‘생각하는 기계’로 불리는 탐정 밴 두젠 교수 등 세계를 대표하는 명탐정들이 종횡무진 활약하는 이야기는 오늘날까지 독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 책은 5000년 세계 역사에 길이 남을 추리 소설 7편을 뽑아 소개한 책입니다. 여기에 실린 작품들은 오늘날 세계 추리 소설 역사에서 고전으로 인정받고 있는 단편 추리 소설입니다. 원전에 충실하면서 초등학생들이 쉽게 읽을 수 있도록 재미있게 엮었습니다. 또한 각 작품마다 작가와 작품에 대한 해설을 붙여 작품을 이해하고 감상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했습니다.
아무쪼록 이 책을 통해 관찰력과 추리력을 배우고 논리적으로 생각하는 힘을 기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