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사 서평
[교재 특징]
단어가 독해의 생명이라면, 표현은 회화의 생명입니다. 외국인과 대화할 때 어떤 표현을 써야 할지 몰라 다들 쩔쩔매 본 경험이 한번씩은 있을 것입니다. 이 책은 외국인을 만나야 하는 상?황에서 자주 듣거나 쓰이는 1,200개의 구체적인 동작 표현을 선별하여 삽화와 함께 제시하였습니다. 실제 옆 사람과의 대화를 그대로 옮겨놓은 것처럼 생생한 대화문을 삽화와 함께 익힘으로써 실생활에 곧바로 활용할 수 있는 살아있는 회화 공부가 가능해집니다.
그림으로 읽는 1,200개의 행동 표현
재미있는 삽화를 보고 이해와 흥...
[교재 특징]
단어가 독해의 생명이라면, 표현은 회화의 생명입니다. 외국인과 대화할 때 어떤 표현을 써야 할지 몰라 다들 쩔쩔매 본 경험이 한번씩은 있을 것입니다. 이 책은 외국인을 만나야 하는 상황에서 자주 듣거나 쓰이는 1,200개의 구체적인 동작 표현을 선별하여 삽화와 함께 제시하였습니다. 실제 옆 사람과의 대화를 그대로 옮겨놓은 것처럼 생생한 대화문을 삽화와 함께 익힘으로써 실생활에 곧바로 활용할 수 있는 살아있는 회화 공부가 가능해집니다.
그림으로 읽는 1,200개의 행동 표현
재미있는 삽화를 보고 이해와 흥미가 유발되어 표현이 자연스럽게 암기될 수 있도록 기획된 ‘그림으로 이해하는 신개념 영어 표현집’입니다. 1,200개의 재미있는 삽화를 통해 학습자의 이해와 흥미를 유발시키고 연상 효과까지 꾀해 학습의 효율을 극대화하였습니다.
실생활에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대화문
실제 현지에서 원어민들끼리 대화할 때처럼 간결하고 구어적인 문체를 사용했고, 다루고 있는 내용도 우리 삶에서 흔히 일어나는 구체적이고 일상적인 것들이기 때문에, 이 책에 실린 표현을 이용하여 원어민과의 한층 진정한 의미의 대화가 가능해집니다.
미국 문화와 생활까지 파고드는 유용한 정보들
영어회화가 잘 안 되는 이유에는 문화나 발상의 차이에 의한 것도 있습니다. 이런 점을 감안하여 각 챕터의 주제별로 관련이 있는 미국 문화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