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슴도치 할리는 친구들과 잘 어울리고 싶었어요. 그러나 친구들이 같은 반 친구를 소외시킬 때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몰랐어요. 이 책에서 폴 트립 목사님은 어여쁜 그림들과 함께, 어린 독자들이 따돌림에 대한 고민을 극복하고 예수님을 통해 용기를 낼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당당히 맞선 할리」는 또래 압력에 대한 은혜롭고 구체적인 도움을 제공합니다.
<추천사>
이 시리즈는 아이들이 잠자기에 들기 전 읽던 기존의 책들과는 다른, 아주 특별한 장르이다. 여기서는 어린이들의 신앙이 그들의 고민과 어떻게 긴밀하게 연결되는지, 그러한 문제들을 지혜롭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지에 대해 독창적인 방식으로 답변을 제공한다. 바로, 어린이들을 위한 상담 도서라고 할 수 있다.?
- 데이비드 폴리슨 (1949-2019 [어린이의 마음 코칭을 위한 성경적 상담 동화] 편집인
?
아이들이 어렸을 때, 나는 틈틈이 많은 책을 읽어줬다. 만약 그때도 이 시리즈가 있었다면, 우리 아이들은 분명 이 책들을 제일 좋아했을 것이다. [어린이의 마음 코칭을 위한 성경적 상담 동화] 시리즈는 ‘피터 래빗’처럼 단순하며 아름다운 동화 같기도 하지만, 기독교적 관점에서 비롯되는 따뜻한 은혜가 더해지기에, 어린이들의 마음에 더욱 진하게 아로새겨질 것이다. 이야기와 삽화가 아름답게 어우러진 이 시리즈를 어린 아이가 있는 가정에 추천한다.
-D.A. 카슨 트리니티 신학교 신약학 교수 / 가스펠 콜리션 공동 창립자
?
친구와 나는 앞마당에 앉아 우리 아이들에게 이 시리즈의 책들을 소리 내어 읽어 줬다. 우리의 마음과 영혼을 얼마나 위로해 주던지! 아이들은 이야기 속에 담긴 (스트레스, 질투, 또래 압력 등 여러 마음의 문제들을 알아차리고 공감했다. 이야기 속의 유쾌하고 발랄한 동물 친구들은 우리가 어떻게 세상과 주님 앞에서 살아가야 하는지 가르쳐준다. 이 책을 읽고 신앙을 실제 삶에 적용하는 방법을 터득한 아이는 세상을 바꿀 수 있는 힘과 영향력을 갖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