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계절 정원의 꽃을 수놓아
일상에 화사함을 더해 보세요!
《봄ㆍ여름ㆍ가을ㆍ겨울 꽃자수 187》은 자수 디자이너 아오키 카즈코가 사계절 정원을 가꾸며 디자인한 꽃자수 모티프 187점을 소개한 책입니다. 봄의 시작을 알리는 스노우드롭부터 산뜻한 향으로 사랑받는 여름 허브 히솝, 초콜릿색 열매로 가을 느낌을 풍기는 초코베리, 크리스마스 리스로 꾸미는 호랑가시나무까지 사계절 꽃과 나무 열매를 자수 모티프로 담았습니다. 자수 실뿐만 아니라 리본과 비즈를 활용해 같은 꽃이라도 색다른 느낌으로 수놓을 수 있고, 11가지 스티치 방법과 7가지 아오키 카즈코의 어드바이스, 상세한 자수 도안을 실어 누구나 쉽게 사계절 꽃자수를 시작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정원을 가꾸듯 자수로 아름다운 꽃을 피워요!
《봄ㆍ여름ㆍ가을ㆍ겨울 꽃자수 187》은 정원에서 막 꽃피운 듯한 싱싱한 화초를 자수 디자이너이자 가드너인 아오키 카즈코가 자수 모티프로 디자인한 187점을 집대성한 책입니다. 사계절 내내 꽃이 피는 풍성한 정원과 자연광이 듬뿍 들어오는 아틀리에를 오가며 자수와 원예를 즐기는 저자의 일상이 사랑스런 꽃자수에 녹아 있습니다. 정원의 꽃을 따서 꽃병에 장식하듯 파우치나 앞치마, 북 커버 등에 계절 꽃을 수놓으면 자연의 순환을 생활 속에서 있는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아오키 카즈코가 소개하는 사계절 꽃자수로 정원을 가꾸듯 꽃의 아름다움을 누려 보세요.
사계절 정원의 꽃이 187점 자수 모티프로!
《봄ㆍ여름ㆍ가을ㆍ겨울 꽃자수 187》에는 계절마다 변화하는 정원에서 가꾼 다양한 꽃과 나무 열매가 아름다운 꽃자수로 재탄생되어 있습니다.
초봄 - 정원 한구석에서 조용히 비올라와 스위트 알리섬, 버지니아 스톡이 피어나면 봄이 시작됩니다. 초봄에 피어난 가녀린 꽃을 수놓으면 소녀 같은 순수한 아름다움이 느껴져요.
봄 - 곤충과 새들이 달콤한 향기에 이끌리듯이 볕이 드는 곳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