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룬의 아이들’과 떠나는 또 하나의 여행
아름다운 세계관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 유려한 문체와 깊이 있는 감성으로 한국 판타지를 이끌어온 전민희 작가의 대표작 『룬의 아이들』의 공식 일러스트집이 마침내 엘릭시르에서 출간된다.
게임 그래픽디자인, 만화, 일러스트 및 원화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중인 작가 나카가와 유케이는 2006년 일본에 소개된 1부 『룬의 아이들-윈터러』의 표지 일러스트를 담당하게 된 것을 시작으로 ‘룬의 아이들’과 오랜 인연을 쌓아왔다. 그후 2018년부터 출간되고 있는 『룬의 아이들-블러디드』의 표지 일러스트까지 담당하면서 현재에는 한국의 ‘룬의 아이들’ 독자들에게도 널리 알려지고 사랑받고 있다.
이번에 최초 출간되는 『룬의 아이들 일러스트집: A Voyage with the Children』은 작가 나카가와 유케이가 지난 10여 년간 그려온 작품을 한데 모은다. 일본판과 타이완판을 비롯하여 완전판으로 출간된 『룬의 아이들 - 윈터러』, 『룬의 아이들 - 데모닉』 한국판의 표지 일러스트를 모두 수록하였으며, 독보적인 크기의 판형을 택해 표지로는 충분히 느끼기 어려운 섬세한 터치 하나하나까지 놓치지 않고 생생하게 전달한다.
이와 함께 해외판에만 사용되어 한국에 소개된 적 없었던 흑백 삽화와, ‘룬의 아이들’ 시리즈에 대한 작가 본인의 애정이 담뿍 담긴 팬 아트까지 빼놓지 않았다. 또한 표지를 포함해 이번 일러스트집만을 위해 새롭게 그린 신작 일러스트들이 처음으로 공개되어, 올해로 시리즈 첫 출간 20주년을 맞은 ‘룬의 아이들’ 팬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추억을 안겨줄 것이다.
★ 총 110여 점의 일러스트와 스케치를 모은 일러스트집
‘룬의 아이들’의 일본판과 타이완판에 표지로 사용된 일러스트부터, 최근 발매된 한국 개정판 표지 일러스트까지 총망라! 비공식 팬 아트를 포함하여 일본판에 수록된 흑백 삽화 및 이제껏 공개하지 않은 미공개 작품, 러프 스케치까지 총 110여 점을 한 권에 모았다.
★ 작가 나카가와 유케이의 열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