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아이와 함께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철학 그림책이에요.
친구들에게 관심을 가질 때, 혼자라고 외로움을 느낄 때 아이와 함께 이 책을 읽으며 친구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2. 사랑하는 마음과 존중하는 마음을 키울 수 있어요.
책을 읽으며 동물을 사랑하는 마음과 나를 사랑하는 사람들에 대한 고마움을 다시 한번 깨닫게 하는 그림책이에요.
3. 생동감 넘치는 사진과 따뜻한 글이 어우러졌어요.
빛과 그림자, 색감을 섬세하게 표현한 사진과 미뇽베어의 신선하고 따뜻한 스토리를 만날 수 있어요.
4. 살아 움직이는 듯한 귀여운 인형이 등장해요.
인형 작가 아네트가 직접 한 땀 한 땀 정성을 들여 만든 인형들이 책 속에서 마치 살아 움직이는 듯한 생생한 모습으로 표현되었어요.
5. 예술성이 돋보이는 인형 사진 그림책이에요.
전문 사진 작가가 직접 참여하여 등장인물들의 가장 돋보이는 순간의 모습을 촬영하여 그림책의 예술성을 높였어요.
친구가 필요한 아이들을 위한 그림책
‘마음으로 읽는 세상 그림책’은 아이들에게 세상을 보는 눈을 길러 주고 마음의 폭을 넓게 하는 그림책 시리즈입니다. 이 시리즈의 두 번째 그림책인 ≪쁘미의 수호천사 미뇽베어≫는 꿈과 재능을 키워 주는 수호천사 이야기입니다. 유아기는 발달의 기초가 이루어지는 시기입니다. 이 시기에 건강한 신체 발달도 중요하지만 감성(EQ 발달과 기본 생활 습관 형성 그리고 친구에게 관심을 갖고 올바른 관계 형성을 경험하게 돼요. ≪쁘미의 수호천사 미뇽베어≫는 아이의 첫 사귐에 필요한 태도를 자연스럽게 알려 줘요. 아끼고 존중하는 태도, 미안함과 고마움의 언어 표현, 사이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지혜 등이에요. 쁘미가 만난 첫 친구는 미뇽베어입니다. 미뇽베어는 미뇽 별에서 사는 수호천사입니다. 별똥별을 타고 오가며 사랑하는 이의 꿈과 재능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지요. 나의 수호천사 미뇽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