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순간을 더욱 아름답게
갑작스런 코로나의 시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집 안에 머물러야 하는 시간이 갑자기 늘었다. 가족들과 함께 사는 경우 부딪치는 시간이 많아지다 보면 알게 모르게 스트레스지수도 올라간다. 이런 힘든 시기를 잘 넘어가기 위해 함께하는 순간을 더 기쁘고 의미 있는 시간으로 채울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무엇이든 시도해볼 가치가 있지 않을까?
포스터 한 장으로 손쉽게 하는 셀프 인테리어, 예술의 실용성을 발견하다
오랜 시간 함께 머무는 공간의 분위기를 전환하는 것도 그 방법 가운데 하나이다. 그러나 혼자만의 공간, 내 아이가 꿈을 키우는 공간, 우리 가족이 머무는 공간을 아름답고 기분 좋게 꾸미고 싶지만 집안을 바꾸는 인테리어는 아무리 작은 공사라도 비용이 많이 들고 했다가 혹시라도 잘못되었을 때는 복구가 어렵다. 이때 좋아하는 캐릭터나 마음에 쏙 드는 아트 프린트로 꾸미는 일은 가장 손쉽게 분위기를 전환하는 방법이다. 쉬울 뿐 아니라 들어가는 노력에 비해 그 효과는 엄청나다. 이번에 출시된 《포스터북 디즈니 오리지널 드로잉》은 셀프 인테리어 초보자도 바로 실전에 이용할 수 있도록 익숙하면서도 감각적인 이미지를 엄선한 소장가치 100%의 포스터북이다.
소장가치 100%의 디즈니 아트 포스터 모음집
《포스터북 디즈니 오리지널 드로잉》은 최상의 고품질 중대형 포스터 10점이 한 권에 수록한 작품집이다. 질감과 발색이 뛰어난 고급지를 사용하여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풍부한 본래의 느낌을 살렸다. 그리고 작품에 전혀 손상 없이 한 장씩 잘 떼어지는 제본 방식을 선택하여 한 권 한 권 모두 수작업으로 제작하였다. 또한 셀프 인테리어를 위해 벽이나 창문 등을 장식할 포스터를 구입했는데 포스터가 꼭꼭 접혀 있거나 구겨져 있다면 여간 김빠지는 일이 아닐 수 없다. 《포스터북 디즈니 오리지널 드로잉》은 그간 독자들을 괴롭게 했던 구겨짐 문제를 말끔히 해결했다. 어디에나 잘 어울릴 뿐 아니라 시중에서 구입할 수 있는 일반 액자에 넣을 때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