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반려인간 산책시키기 - 국민서관 그림동화 253 (양장
저자 리즈 레든
출판사 국민서관(주
출판일 2022-01-19
정가 13,000원
ISBN 9788911128822
수량
오늘의 ‘개’스트를 소개합니다
반려견의 마음이 궁금한 사람은 앞발 들어!

반려견이 고개를 갸우뚱할 때 무슨 생각을 하는지 궁금하지 않으셨나요? 강아지 말 번역기를 써 봐도 한계가 있지요. 그런 분들을 위한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드디어 리즈 레든 박사가 오랜 연구 끝에 강아지의 생각을 알아냈다고 합니다. 특히 반려견이 가장 좋아하는 산책할 때의 속마음을 그림책으로 담아냈습니다.

반려견과 함께 사는 반려인간이 재미나게 읽을 수 있고, 반려동물을 입양할 계획이 있는 인간들에게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반려동물을 키우고 싶어 하는 어린이와 함께 읽으면, 반려동물에 대한 책임감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동물과 인간이 모두 행복해지는 반려 생활을 꿈꾸는 사랑스러운 그림책입니다.

“산책 갈까?”라는 말에 격하게 반응하는 반려견
오늘 산책을 내일로 미루지 마세요
사실 산책은 반려인간을 위한 일이라고요!

견생에 관해서 생각해 보신 적 있나요? 인생보다 짧디짧은 견생에 ‘행복’은 무엇일까요? 인간과 마찬가지로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하는 시간이지 않을까요. 소중한 이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고, 같이 산책을 나가고,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낼 때 반려견의 활짝 웃는 모습을 볼 수 있었을 것입니다. 하루 종일 집에서 인간이 돌아오기만을 기다리는 반려견에게 가장 좋은 복지는 함께 산책하는 것입니다. “산책 갈까?”라는 말에 흥분하며 펄쩍 뛰는 모습만 봐도 짐작할 수 있습니다. 목줄을 가져와서 나가자고 조르는 행동도 너무 사랑스럽지요. 반려견 복지에 기본이 되는 산책을 내일로 미루지 마세요. 오늘 산책은 오늘 나갑시다! 지금 당장이면 더 좋고요!

하지만 책 속에 엄청난 반전이 있습니다. 산책의 실상은 그 반대라는 것입니다. 《반려인간 산책시키기》에서 강아지가 목줄을 갖고 와서 산책하러 나가고 집에 돌아와 목욕 후에 휴식을 취하는 일까지 모두 하나같이 반려인간을 위한 일이었습니다. 반려견이 인간의 복지와 건강을 염려하여 치밀하게 계획한 산책이었지요. 마냥 동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