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 중심 낱말 찾기]
생물의 비밀을 밝히는 고생물학자 (소개문┃과학 4-1
책을 읽어 주는 이야기꾼, 전기수 (설명문┃국어 5-1
‘한반도’는 무슨 뜻이지? (생활문┃사회 5-1
요술 항아리 (문학┃국어 4-2
화석으로 발견된 동물, 암모나이트 (설명문┃과학 4-1
‘청소년 문화재 지킴이’ 모집 (안내문┃사회 4-1
[기초: 중심 문장 찾기]
속초의 중심지를 소개합니다 (소개문┃사회 4-1
혼합물을 분리해 사탕을 만든다고? (설명문┃과학 4-1
유행어 사용, 득일까? 독일까? (설명문┃국어 4-1
늘어나는 물 분쟁 (설명문┃과학 4-2
예방 수칙을 잘 지킵시다! (논설문┃국어 5-1
싼 것이 비지떡, 같은 값이면 다홍치마 (설명문┃국어 5-2
[기초: 내용 간추리기]
어떤 이름이 좋을까? (대화문┃국어 4-1
벌레를 잡아먹는 식물이 있다고? (생활문┃과학 4-1
각자의 역할이 있어요 (설명문┃국어 4-1
한해살이 식물과 여러해살이 식물 (설명문┃과학 4-1
조선시대의 소방서, 금화도감 (설명문┃사회 5-1
다 같은 소금이 아니라고? (설명문┃과학 4-2
[쉬어가기] 알쏭달쏭 속담 퀴즈
[연습]
상생상회를 아시나요? (설명문┃사회 4-2
여러 모양의 잎을 끼리끼리! (설명문┃과학 4-2
태양신의 아들, 파에톤 (문학┃국어 5-1
비슷하고도 다른 현무암과 화강암 (발표문┃과학 4-2
제주도에서 성공한 상인, 김만덕 (전기문┃국어 5-2
논설문과 광고문 (설명문┃국어 5-1
[실전: 1주차]
1일차: 바닷속의 살아 있는 화석들 (설명문┃과학 4-1
2일차: 키즈 마케팅과 실버 마케팅 (설명문┃사회 4-2
3일차: 동화 ?행복한 왕자?를 읽고 (감상문┃국어 5-1
4일차: 화산이 폭발할 때 무엇이 나올까? (설명문┃과학 4-2
5일차: 세계화, 빛과 그림자 (대화문┃사회 4-2
[쉬어가기] 틀린 말을 찾아라!
[실전: 2주차]
1일차: 세계가 인정한 한글의 우수성 (
우리 아이의 평생 성적을 좌우하는 힘,
?초등 문해력 한 문장 정리의 힘?이 특별한 이유 3가지!
(1 초등 교과 연계 지문으로 교과 지식과 교양 지식을 한 번에!
-초등 국어, 과학, 사회 교과와 연계된 교과 지문과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교양 지문으로 교과 지식과 교양 지식을 동시에 쌓을 수 있습니다.
-설명문, 논설문과 같은 비문학 장르부터 문학 장르까지, 다양한 장르로 구성하여 어떤 글도 두려워하지 않는 자신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2 차근차근 문해력을 완성해 나가는 3단계 구성!
-핵심 내용을 파악하는 기초 단계, 문제 풀이로 적용하는 연습 단계, 노트를 통해 한 문장으로 정리하는 실전 단계의 총 3단계 구성으로 문해력을 차근차근 쌓아 나갈 수 있습니다.
(3 상위 1% 학생들의 코넬 노트 정리 연습!
-지문의 핵심 내용을 정리하는 노트 정리법을 통해 상위 1% 학생들의 효율적인 공부 방법과 평생 공부 습관을 익힐 수 있습니다.
-‘1일 한 장’ 분량으로 구성된 실전 단계 학습으로 자기 주도적 학습 능력을 키워 나갈 수 있습니다.
(4 어떤 지식도 내 것으로 만드는 한 문장 정리!
-글을 읽고 논리적으로 표현하는 한 문장 정리 훈련으로 서술형 평가에 대한 자신감을 기를 수 있습니다.
-학년이 올라갈수록 방대해지는 지식을 자신의 지식으로 소화하는 효율적인 학습 방법을 터득할 수 있습니다.
* 인증유형 : 공급자 적합성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