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미디어 브랜드의 진화 - 아로리총서 23
저자 윤홍근
출판사 지식의날개(한국방송대..
출판일 2019-08-05
정가 7,900원
ISBN 9788920034411
수량
chapter 1 미디어 브랜드의 진화와 경쟁관계
1. 미디어 브랜드가 진화하는 이유는?
2. 미디어 브랜드의 경쟁관계 분석

chapter 2 레거시 미디어의 버티컬 브랜드 확대
1. 지상파방송의 버티컬 브랜드 전략
2. 케이블TV의 버티컬 브랜드 전략

chapter 3 온라인 브랜드의 확장 및 글로벌 플랫폼의 침투
1. 온라인 브랜드 확장:OTT
2. 글로벌 플랫폼 브랜드:유튜브, 넷플릭스

chapter 4 미디어 브랜드의 진화
1. MCN
2. 1인 미디어 브랜드

chapter 5 미디어 브랜드의 발전 방향
1. 성공적인 미디어 브랜드 구축을 위한 제언
2. 맺음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