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pter ONE Working at the Office
Section 01 출근·아침인사
Section 02 사무실에서
Section 03 방문과 안내
Section 04 직장생활
Section 05 사무기기 이용
Bonus Tip Box 회사 직급 / 비지니스·경제 관련 기관
Chapter TWO Business Talk on the Phone
Section 01 전화 걸기·받기
Section 02 문의전화
Section 03 약속과 약속 취소·변경
Section 04 통화중 트러블
Bonus Tip Box 성공하는 비즈니스를 위한 비즈니스 전화예절 / 흡연 에티켓 / 비즈니스 접대 에티켓
Chapter Three Debate & Conference
Section 01 회의 시작
Section 02 안건의 제시와 토론
Section 03 찬성과 반대
Section 04 회의의 결론 및 마무리
Bonus Tip Box 미국의 비즈니스 에티켓
Chapter Four Business Trip
Section 01 항공권과 호텔 예약
Section 02 비자 인터뷰
Section 03 공항·기내에서
Section 04 호텔 예약과 서비스 이용
Section 05 길 묻기
Section 06 대중교통 이용
Section 07 렌터카
Section 08 레스토랑에서
Section 09 쇼핑
Bonus Tip Box 미국의 도로표지판 / 미국의 화폐
Chapter Five Negotiation & Contract
Section 01 회사소개
Section 02 제품 설명
S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