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 Ⅰ 판매관리
01. 아웃바운드 및 인바운드 텔레마케팅
02. 마케팅믹스
03. 마케팅 기회의 분석
04. 시장세분화, 표적시장 선택 및 포지셔닝
05. 기출 예상문제
Part Ⅱ 시장조사
01. 시장조사의 이해
02. 자료수집
03. 자료수집 방법
04. 자료의 측정
05. 기출 예상문제
Part Ⅲ 텔레마케팅 관리
01. 텔레마케팅 일반
02. 조직관리
03. 인사관리
04. 성과관리
05. 기출 예상문제
Part Ⅳ 고객관리
01. 고객관계관리(CRM의 기본적 이해
02. 고객상담기술
03. 기출 예상문제
Part Ⅴ 핵심요약
01. 판매관리
02. 시장조사
03. 텔레마케팅관리
04. 고객관리
05. 핵심 키워드
Part Ⅵ 최근 기출문제분석
01. 2019년 제1회 기출문제
02. 2019년 제2회 기출문제
03. 2019년 제3회 기출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