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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명 페이스로봇과 소프트이미지 XSI 실전활용
저자 송재학
출판사 혜지원
출판일 2008-03-21
정가 28,000원
ISBN 97889837954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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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1 - Softimage XSI Basic
01. Softimage XSI 인터페이스 살펴보기
02. 실행명령어와 Tools 살펴보기
03. Property Editors
04. XSI Views
05. 3D Views 메뉴 살펴보기
06. 3D Views의 종류
07. 3D Views에서 Navigating하기
08. Display 옵션
09. Rotoscopy 살펴보기
10. Viewing 옵션과 Preferences
11. 장면(Scene 구성요소 살펴보기
12. Selection 살펴보기
13. Selection Tools
14. 오브젝트(Objects 살펴보기
15. Properties 살펴보기
16. Coordinate Systems 살펴보기
17. 장면에서의 기타 기능들
18. Importing과 Exporting
19. Null을 이용한 Explorer창 정리하기

Part2 - Modeling&Deformation
01. 오브젝트의 기본
02. Polygonal Modeling
03. Subdivision Surfaces
04. NURBS와 Curves Modeling
05. Surfaces
06. 주사위 모델링
07. 유리잔 모델링
08. 모니터 모델링
09. 랜턴 모델링
10. 캐릭터 모델링

Part3 - Material&Shader
01. Shader Library
02. Shaders
03. Material Manager 살펴보기
04. Materials 편집과 적용하기
05. Surface Shader Properties
06. Shading
07. Reflectivity, Tr
세계 최초로 교육용 서적으로 공개되는 소프트이미지 FaceRobot !

페이스로봇에 대해 다양한 기본 학습 및 실전 응용으로 페이셜(Facial에 대해 새로운 기술을 습득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소프트이미지 XSI를 초보자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설명해 놓았으며 고급 3D 유저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함께 수록하였습니다.



Part1 - Softimage XSI Basic

소프트이미지에 대한 기본적인 인터페이스와 기본 활용 실습 내용에 대해 살펴 볼 수 있습니다. 소프트이미지 기본 운영에 대해 학습할 수 있습니다.



Part2 - Modeling&Deformation

기본적인 모델링 및 기초 응용 방법 설명과 Polygon 모델링, Subdivision surfaces 모델링, Nurbs curves 모델링, Surfaces surfaceMeshes 모델링 등의 다양한 방법의 모델링에 대한 세부적인 설명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학습자는 다양한 각도에서 모델링하는 방법론에 대해 학습할 수 있습니다.



Part3 - Material&Shader

Mapping shader 및 Mapping texturing으로 구성하여 맵핑에 있어 보다 세밀하고 정밀한 적용 방법 및 다양한 방법에 대해 학습 할 수 있습니다.



Part4 -Light

빛은 다양한 느낌과 효과를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빛에 대해 3차원 그래픽에서 사실적인 혹은 다양한 효과를 위해 조명을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기본 학습과 응용 학습으로 구성, 여러 가지 빛과 관련된 기술에 대해 학습 할 수 있습니다.



Part5 - Cameras

카메라를 이용하여 다양한 효과 및 애니메이션을 제작 할 수 있습니다. 커브를 응용한 애니메이션 등의 다양한 카메라 기술에 대해 학습 및 적용할 수 있습니다.



Part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