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3DS MAX 2008의 완벽한 활용을 위한 3DS MAX 2008 그대로 따라하기
저자 이소현
출판사 혜지원
출판일 2008-05-06
정가 25,000원
ISBN 9788983795502
수량
목차
PART1 맥스가 별거냐? 나도 한다 이거야
Lesson 01 자! 이제 3ds Max 2008을 시작해보자!
01 3ds Max 2008 설치하기
02 3ds max 인증 작업과 실행과 끝내기
Lesson 02 3ds Max 2008 화면 구성과 기본 기능들 살펴보기
01 3ds Max 2008의 화면 구성 살펴보기
02 3ds Max의 핵심은 커맨드 패널에 있다
03 메인 툴바의 주요 기능들
04 이리 저리 돌리고 줄였다 늘였다 뷰포트 이해하기
05 돌리 돌리!! 뷰포트 네비게이션 컨트롤
Lesson 03 전문가는 화면 구성도 다르게 쓰더라…
01 툴바의 위치를 변경하여 사용하기
02 어지러워진 환경 원상태로 되돌리기
03 뷰포트 모양 바꾸기
04 전문가용 사용자 환경 바꿔 사용하기
Lesson 04 3ds Max 파일 다루기와 기본 작업 과정 익히기
01 파일 불러오기와 저장하기 - Open and Save
02 3ds Max를 초기화면으로 되돌리기 - Reset, New
03 3ds Max에서 많이 사용하는 도구와 절차들 손에 익히기
Lesson 05 백문이 불여일‘클릭!’만들고 저장하자!
- Box만으로 간단한 의자 만들기
01 처음 상태로 되돌리기 위한 3ds Max 초기화 시키기
02 Box를 이용하여 의자 아래 부분 만들기
03 Box를 추가하여 의자 등받이 만들기
04 Edit Poly 모디파이어로 의자 방석 모서리 부드럽게 바꾸기
05 Soft Selection을 이용하여 의자 다리 부드럽게 바꾸기
06 FFD 모디파이어로 의자 등받이에 특징 부여하기
07 완성된 의자를 파일로 저장하기
PART2 원하는 모양으로 대로 주물러 완성하자
Lesson 01 점에서 면으로, 면에서 도형으로 점점 커지는 3차원의 세계
01 3차원이 만들어지는 개념과 기준축의 이해
출판사 서평
3ds Max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3D 모델링을 이해하고 최종적인 목표인 화려한 애니메이션과 재질을 만들 수 있는 3d Max의 기초적인 지식부터 다양한 스케치 그림을 바탕으로 수많은 모델링 방식을? 사용하여 능숙한 컴퓨터 그래픽 디자이너가 되는 과정을 위한 노하우까지 담겨있습니다. 한가지 모델을 설명하며 한가지 방법만 설명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방법으로 필요에 따라 적절한 방법을 선택할 수 있도록 설명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