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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명 동영상 한방으로 끝내는 포토샵 CS4 EXTENDED 그대로 따라하기
저자 정민철
출판사 혜지원
출판일 2009-03-05
정가 26,000원
ISBN 9788983795939
수량
목차
머리말 004
이 책을 보는 법 006
부록 DVD 보는 방법 008
갤러리 010
차례 024
Intro 036
Part 1 포토샵 CS4 Extended 기본기 익히기
어도비 포토샵 CS4 Extended를 소개합니다. 050
Chapter 01 포토샵? CS4 Extended 툴박스 058
Chapter 02 이미지의 이동과 복제 이동 툴(V 060
Chapter 03 작업할 영역의 선택 선택 툴(Marquee Tool, M 063
실전예제┃ 디카 액정 화면에 다른 이미지 붙여넣기 069
실전예제┃ 원형 선택 툴로 제작하는 입체 버튼 디자인 073
Chapter 04 불규칙하게 선택 영역으로 지정하기 올가미 툴(L 080
실전예제┃ 퍼즐사진 제작하기 085
Chapter 05 한번에 넓은 영역 선택하기 퀵 셀렉션 툴 & 마술봉 툴(W 093
실전예제┃ 입체로 사진 오려낸 뒤 다른 이미지와 합성하기 094
실전예제┃ 흑백 사진을 컬러로 채색하기 099
Chapter 06 자르는 기능이 모여 있어요. 잘라내기 툴, 슬라이스 툴, 슬라이스 선택 툴 108
Chapter 07 이미지를 분석해 보아요. 스포이드 툴, 측정 툴, 노트 툴, 카운트 툴 118
Chapter 08 사진 복원의 마술사들 힐링 툴 123
실전예제┃ 누구나 할 수 있는 구겨진 사진 복원하기 126
Chapter 09 포토샵에서 페인팅하기 브러시 툴과 연필 툴(B 133
실전예제┃ 은은한 덧칠 기법으로 흑백사진을 컬러로 채색하기 134
Chapter 10 도장으로 찍듯 복사하기 도장 툴 146
실┃전┃예┃제┃ 기계 부속품을 새 이미지와 합성하기 149
Chapter 11 이미지를 복구하는 도구 히스토리 브러시 툴 (Y 158
Chapter 12 포토샵에서 이미지 지우기 지우개 툴 (E 162
Chapter 13 포토샵에서 채색 작업하기 그라디언트 툴 & 페인트 통 툴(G 168
실┃전┃예┃제┃ 손글씨 쓰고 그라디언트 배경 제작하기 17
출판사 서평
서평
Adobe Photoshop CS4 Extended는 전세계 수많은 디자이너와 사진작가들이 선택하는 그래픽 프로그램의 선두주자입니다. 포토샵 CS4 Extended의 뛰어나고 합리적인 기능은 창조적인 색감 구현, 새로운 디자인 작업, 디지털 사진 리터칭 작업에서 폭넓게 사용됩니다.
사용자는 그래픽 프로그램의 간판이자 업계 표준인 포토샵 CS4 Extended로 기존의 인쇄물 디자인 작업은 물론 웹디자인, 채색 작업, 색상 보정, 리터칭 뿐만 아니라 오래된 사진의 복원, 동영상 편집, 3D 편집 등의 다양한 그래픽 작업...
서평
Adobe Photoshop CS4 Extended는 전세계 수많은 디자이너와 사진작가들이 선택하는 그래픽 프로그램의 선두주자입니다. 포토샵 CS4 Extended의 뛰어나고 합리적인 기능은 창조적인 색감 구현, 새로운 디자인 작업, 디지털 사진 리터칭 작업에서 폭넓게 사용됩니다.
사용자는 그래픽 프로그램의 간판이자 업계 표준인 포토샵 CS4 Extended로 기존의 인쇄물 디자인 작업은 물론 웹디자인, 채색 작업, 색상 보정, 리터칭 뿐만 아니라 오래된 사진의 복원, 동영상 편집, 3D 편집 등의 다양한 그래픽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포토샵 CS4의 새로운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새로운 인터페이스 : 지난 십수년 동안 변하지 않았던 포토샵의 인터페이스가 과감하게 변경되었습니다.
조정 팔레트 : Adjustments 기능이 통합되어 조정 팔레트로 등장하였습니다.
마스크 팔레트 : 각종 마스크 기능이 통합되어 마스크 팔레트로 태어났습니다. 조정 팔레트와 마스크 팔레트를 이용하면 이미 완료된 이미지를 대상으로 후반 수정 작업이 마술처럼 가능합니다.
탁월한 동영상 편집 기능 : 조정 팔레트를 사용하면 동영상 전체 프레임의 색조, 밝기, 명도, 대비를 일괄적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3D 메뉴 : 포토샵의 3D 기능이 메뉴바로 전면 재배치되었고 이전 버전과 달리 3D 오브젝트를 자체적으로 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