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의료관광 프로모션
저자 전호성
출판사 소화
출판일 2011-04-15
정가 19,000원
ISBN 9788984104006
수량
목차
머리말
Ⅰ. 의료 관광산업의 소개
Ⅱ. 의료관광산업의 주요 이슈
Ⅲ. 의료관광 프로모션과 IMC
Ⅳ. 의료관광 프로모션과 설득
Ⅴ. 의료관광 소비자의 행동 분석
Ⅵ. 전략 수립 과정 및 환경 분석
Ⅶ. 프?로모션 믹스 및 예산의 결정
Ⅷ. 의료관광 광고 전략의 수립
Ⅸ. 의료관광 크리에이티브 전략의 수립
Ⅹ. 의료관광 매체 전략의 수립
ⅩⅠ. 의료관광 판촉 전략의 수립
ⅩⅡ. 의료관광 PR 전략의 수립
ⅩⅢ. 의료관광 인적 판매 전략의 수립
ⅩⅣ. 의료관광 프로모션의 기타 수단
ⅩⅤ. 의료관광 프로모션의 효과 분석
지은이 소개
출판사 서평
프로모션은 소비자가 궁금해 하는 정보를 제공하고 상품 선택으로 이끄는 일종의 마케팅 활동이다. 따라서 프로모션을 담당하는 마케터의 핵심적인 역량은 고객의 욕구를 파악하여 경쟁자와 차별화가 가?능한 상품을 기획, 제작하고 소비자와 공급자 사이에 존재하는 정보의 격차를 최소화하는 것이다. 이 책은 의료관광산업에서 차지하는 프로모션의 역할을 살펴보고, 의료서비스의 수요자와 공급자 사이의 정보 격차를 해결하는데 필요한 구체적인 활용 방안을 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