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사 서평
“시대를 빛낸 주옥같은 문장들을 새롭게 읽을 수는 없을까?”
고전의 재미를 다시 한 번 느끼고픈 당신, 고전에 담긴 빛나는 통찰과 시대를 초월하는 감동을 내 아이에게 전하고픈 당신을 위한 . 혜지원 영한 대역 그래픽 노블 시리즈는 오랜 기간 그 가치를 인정받아 온 고전과 전기를 만화로 엮었다. 영어면 영어, 한글이면 한글, 그 자체로 재미있고 완전한 한 권의 책이지만 두 버전을 비교해서 읽으면 원문의 감동을 더욱 깊이 있게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재미있게 영어를 학습할 수 있다. 자칫 어렵고 지루하게 느껴질 수 있는 고전과 ...
“시대를 빛낸 주옥같은 문장들을 새롭게 읽을 수는 없을까?”
고전의 재미를 다시 한 번 느끼고픈 당신, 고전에 담긴 빛나는 통찰과 시대를 초월하는 감동을 내 아이에게 전하고픈 당신을 위한 . 혜지원 영한 대역 그래픽 노블 시리즈는 오랜 기간 그 가치를 인정받아 온 고전과 전기를 만화로 엮었다. 영어면 영어, 한글이면 한글, 그 자체로 재미있고 완전한 한 권의 책이지만 두 버전을 비교해서 읽으면 원문의 감동을 더욱 깊이 있게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재미있게 영어를 학습할 수 있다. 자칫 어렵고 지루하게 느껴질 수 있는 고전과 영어 원문이라는 장애물을 섬세한 그림으로 표현해 진입장벽을 낮췄다. 고전의 재미와 감동, 영어 실력 향상 두 가지를 한꺼번에 획득하고 싶은 욕심 많은 당신에게 자신 있게 추천한다.
시리즈 NO.1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의 『보물섬』은 스티븐슨의 대표작 중 하나로, 주인공 짐 호킨스가 해적으로부터 우연히 얻은 보물지도를 따라 투리로니 지주와 리브지 박사, 해적 롱 존 실버와 함께 보물섬을 찾아 떠나는 모험을 그린 이야기이다. 모험 소설의 고전으로 꼽힐 정도로 모험 이야기의 매력을 모두 갖추고 있는 『보물섬』은 모험을 갈망하는 우리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에 부족함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