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가짜 커플 브이로그 - 폭스코너 청소년소설 2
저자 범유진
출판사 도서출판 폭스코너
출판일 2022-02-28
정가 13,000원
ISBN 9791187514800
수량
가짜 커플 브이로그
작가의 말
잘생긴 데다 다정하기까지 한 남친, 비록 그 남친이 가짜지만
진짜가 되는 기적도 일어날지 모르잖아?

범유진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가짜 커플 브이로그》는 MZ세대의 일상이 된 ‘브이로그’를 소재로 우리 시대 십 대들의 일상과, 그들의 욕망이 투영된 진짜 이야기들을 펼쳐 보인다. 유명 브이로거가 되고 싶은 욕망, 친구들 사이의 서열과 질투, 뒷광고의 유혹, 악플러들의 이유 없는 해코지, 돈벌이 수단으로 십 대 브이로거들을 노리는 못난 어른들, 왕따와 학교 폭력, 그리고 거짓말이 거짓말을 불러오는 아슬아슬한 이야기가 리얼하게 펼쳐진다. 그리고 그런 일상 속에서 펼쳐지는 진짜 십 대 브이로거들의 고민과 노력, 그리고 우정이 흥미진진하게 담겨 있다. 무엇보다 독자들을 설레게 할 포인트는 그런 무수한 위기와 난관 속에서 피어나는 가슴 뛰는 로맨스!
《가짜 커플 브이로그》는 십 대 브이로거들에 대한 생생한 현장 보고서이면서 동시에 가슴이 마냥 설레는 로맨스 소설이다. 비록 가짜이긴 해도 훈남에 다정하기까지 한 남친, 그 가짜가 진짜로 바뀌는 기적이 일어날 수도 있을까, 라는 주인공의 설렘과 기대가 독자들의 마음에도 고스란히 전달될 것이다. 그래서 온갖 음험한 위협과 숨겨진 비밀이 등장할 때마다 조마조마하면서도, 이들 커플의 앞날을 응원하게 될 것이다.
과연 모난이는 전 남친에 대한 복수와 그 과정에서 시작된 새로운 사랑을 모두 쟁취할 수 있을까? 범유진 작가 특유의 톡톡 튀는 문장과 스피디한 이야기 전개로 한번 잡으면 읽기를 멈출 수 없는 《가짜 커플 브이로그》에서 그 결과를 확인해보시길.

책 속에서

그러니까 안성한과의 연애는 내가 산 가짜 명품 핸드폰 케이스 같은 거였다. 애들에게 “나 남자친구 생겼어”라고 내세울 수 있는 상대가 필요했을 뿐이다. 남자친구가 생겼다고 선언한 이후, 애들이 나를 대하는 태도가 바뀐 것은 아니었다. 아이들은 내게 빈말로라도 남자친구의 사진을 보여 달라고 하지 않을 정도로 내 연애에 관심이 없었다. 하지만 적어도 연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