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심술쟁이 사과 - 제제의 그림책 (양장
저자 휴 루이스 존스
출판사 제제의숲
출판일 2022-02-25
정가 13,800원
ISBN 9791158732240
수량
우리 아이들과 똑같은 ‘심술쟁이 사과’
부모가 아이한테 “그러면 안 돼!”라고 해 봤자, 아이들은 우리의 그림책 주인공 심술쟁이 사과차럼 “왜 안 돼?”라고 불만만 가질 거예요. ‘다른 사람한테 피해가 가니까’, ‘규칙에 어긋나니까’, ‘너 혼자만 사는 게 아니니까’라는 이유를 말해도 과연 아이들이 이해할 수 있을까요?
예부터 어른들은 아이에게 이야기를 들려주며 세상의 규칙과 인생의 교훈을 넌지시 알려 줬어요. 《심술쟁이 사과》도 그런 이야기와 마찬가지예요. 이 그림책을 읽어 주면서 굳이 이렇다 저렇다 말로 하지 않아도 인생의 교훈을, 가르치고 싶은 규칙을 알려 줄 수 있어요.

독일 ITB 도서상, 캐나다 밴프 페스티벌 역사상 수상 작가의 재미있는 그림책
영국의 베스트셀러 그림책 작가인 데이비드 리치필드는 이 그림책을 보고 ‘미래의 고전’이라고 극찬했어요. 그림책을 쓴 휴 루이스 존스는 독일 ITB 도서상 올해의 어드벤처 북 상을 수상했지요. 캐나다 밴프 페스티벌 역사상 수상 작가이기도 하고요. 모험과 여행 같은 액티비티는 물론, 역사와 교양에 대한 지식 정보에도 박식한 저자가 쓴 그림책. 생각만 해도 신나고 재미있을 것 같지 않나요? 전 세계 18개 언어 출간된 화제작이랍니다.

그다음 심술쟁이 사과는?
《심술쟁이 사과》는 결국 이렇게 끝나고 마는 걸까요? 절대 아니죠. 우리 아이들이 점차 자라고 성장하는 것처럼 우리의 주인공 ‘심술쟁이 사과’도 그다음이 있어요. 온갖 심술이란 심술은 다 부리던 심술쟁이 사과에게는 또 다른 시련이 있을 거예요. 하지만 우리 아이들 같은 심술쟁이 사과는 때로는 부모가, 어른이 생각하지 못한 행동을 하기도 해요. 그게 꼭 나쁠 거라는 추측은 하지 마세요. 상상 그 이상의 심술쟁이 사과의 다음 사건도 그림책으로 곧 나올 테니 기대해 주세요!

* 인증유형 : 공급자 적합성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