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기 쉬운 C 언어 입문서 최신 개정판
《C가 보이는 그림책》
C 언어 입문서의 스테디셀러 <C가 보이는 그림책>가 리뉴얼됐습니다!
출간 이후 꾸준하게 사랑받아 온 C 언어 해설서인 <C가 보이는 그림책>은 프로그램을 아무것도 몰라도 공부를 시작할 수 있는 입문서입니다. 가장 친근한 C 언어 입문서로, 현대의 환경에 맞게 업데이트된 내용을 보며 쉽게 공부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SHOEISHA의 <그림책 시리즈>의 라인업을 업데이트!
SHOEISHA의 <그림책 시리즈>는 이름 그대로 그림책처럼 풍부한 일러스트와 요점을 추린 간결한 해설로 컴퓨터 기술에 입문할 수 있는 초보자를 위한 시리즈입니다. 모든 단원을 2페이지로 구성하여 읽기 쉽게 정리했으며 기초에 충실한 내용으로, 언어/기술 초보자나 간편하게 습득하고 싶은 분에게 도움이 됩니다.
이번에 SHOEISHA는 <그림책 시리즈>를 전면적으로 개정하고 내용을 현재의 기술에 따라 검토했습니다. 시리즈 라인업 전체를 리뉴얼하고 새로운 패키지로 제공합니다.
새로운 <그림책 시리즈>는 기존의 이해 용이성, 편의, 기초에 충실한 내용이라는 콘셉트는 그대로 두고, Web/넷이 전성기를 맞이한 현재의 컴퓨터 기술의 흐름에 맞춘 해설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Java가 보이는 그림책>, <C가 보이는 그림책>을 시작으로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쇄신할 예정입니다.
이 책의 특징
어렵다고 하는 C 언어 포인터에 대해서도 무리 없이 장애물을 뛰어넘을 수 있도록 배려했습니다. 기존에는 내용이 적었던 일부 항목에 대해서는 보다 실천적으로 해설하고 현재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 환경에서 부담 없이 C 언어를 사용해 수 있는 환경 구축을 새로 작성했습니다. 특히 이번 개정증보판에서는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