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자기 싫은 꼬마 토끼, 과자 통 속의 밤 - 똑똑 모두누리 그림책 (양장
저자 니콜라 오반
출판사 사파리(가람
출판일 2021-09-03
정가 14,800원
ISBN 9791166373732
수량
영국 워터스톤스가 선택한 인기 작가, 니콜라 오반의 신작!
《자기 싫은 꼬마 토끼, 과자 통 속의 밤》은 2014년에 《글자 먹는 악어 (원제 : Open Very Carefully》로 워터스톤스 “최고의 그림책 상”을 수상한 인기 작가 니콜라 오반이 쓰고 그린 책입니다. 니콜라 오반은 발랄한 그림과 신선하면서 호기심을 자극하는 이야기로 현재 영국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작가 가운데 한 명이에요. 또한 《글자 먹는 악어》 외에도 《원하는 대로 마음껏 상상해 봐》, 《문밖에는 무엇이 있을까?》 등 어린이 독자들이 그림책을 읽는 동안 적극적으로 반응하며 상호작용할 수 있는 특별한 작품들을 만들어 왔어요.
작가는 꼬마 토끼가 계속 놀고 싶은 나머지 밤을 과자 통 속에 넣는다는 기발한 생각을 사랑스런 그림과 익살스런 대화로 잘 표현했어요. 과자를 먹기 위해 손을 뻗은 밤의 모습과 과자 통 뚜껑을 열까 말까 망설이는 순수한 토끼의 모습, 밤이 오지 않아 기다리는 동물들의 생생한 표정들까지 섬세하게 담아내어 끝까지 몰입하게 합니다.

누리과정 자연탐구 영역과 연계된 우리 아이에게 꼭 필요한 그림책!
《자기 싫은 꼬마 토끼, 과자 통 속의 밤》은 누리과정 5개 영역 가운데 「자연탐구 영역」과 연계된 그림책입니다. 아이들이 만 3~5세가 되면 주변의 동식물을 관찰하기 시작해요. 아이와 함께 그림책을 읽은 다음, 밤에 활동하는 야행성 동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어 보고, 채소가 잘 자리기 위해 필요한 것들에게 알아보세요. 동식물에 대한 폭넓은 관심과 생태적 특징을 보고 배울 수 있습니다.
이 그림책은 ‘똑똑모두누리 사파리펜’으로 책 읽는 재미를 한층 더 느낄 수 있습니다. 사파리펜으로 등장인물들을 눌러 보세요. 상황에 맞는 등장인물들의 대사와 재미있는 효과음을 생생하게 들을 수 있어요. 엄마, 아빠가 읽어 주지 않아도 처음부터 끝까지 친절하게 읽어 주고 문장별로도 들을 수 있어 글자를 배우는 시기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 인증유형 : 공급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