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의 말 / 4
감사의 말 / 5
역자 서문 / 6
한국어판 추천사 / 7
서론 / 14
용어집 / 17
PART 1 기초이론
Chapter 1
기초 이론 / 23
음정 / 23
음정표 / 24
음정 뒤집기 / 32
3화음 / 33
Chapter 2
메이저 스케일과 Ⅱ-Ⅴ-Ⅰ 진행 / 35
메이저 스케일의 모드들 / 36
아이오니안 모드와 메이저 7코드 / 37
도리안 모드와 마이너 7코드 / 38
믹솔리디안 모드와 도미넌트 7코드(딸림7화음 / 38
Ⅱ-Ⅴ-Ⅰ 진행 / 39
보이스 리딩 / 42
5도 권 / 43
다른 흔한 코드 진행들 / 44
Ⅴ of Ⅴ(5도의 5도 / 44
Ⅰ-Ⅵ-Ⅱ-Ⅴ 진행 / 45
Ⅲ-Ⅵ-Ⅱ-Ⅴ 진행 / 46
Ⅰ-Ⅱ-Ⅲ-Ⅳ 진행과 리디안 모드 / 47
Ⅰ-Ⅳ 진행 / 48
로크리안 모드와 하프 디미니쉬드 코드 / 49
모달 재즈 / 49
Chapter 3
코드/스케일 이론 / 51
왜 스케일이 필요한가? / 51
메이저 스케일 하모니 / 53
아이오니안 모드와 메이저 7코드 / 55
도리안 모드와 마이너 7코드 / 56
믹솔리디안 모드와 도미넌트 7코드 / 56
기피음 / 57
리디안 모드와 메이저 7th4 코드 / 59
믹솔리디안 모드와 sus 코드 / 63
프리지안 모드와 sus♭9 코드 / 68
에이올리안 모드 / 72
로크리안 모드와 하프 디미니쉬드 코드 / 74
Ⅱ-Ⅴ-Ⅰ 진행 마스터하기 / 75
멜로딕 마이너 스케일 하모니 / 75
마이너 메이저 코드 / 78
Sus♭9 코드 / 80
리디안 어그먼티드 코드 / 82
리디안 도미넌트 코드 / 84
멜로딕 마이너의 다섯 번째 모드 / 86
하프 디미니쉬드 코드 / 87
얼터드 도미넌트 코드 / 90
멜로딕 마이너 코드의 호환성 / 92
피아노는 색깔로 구분된 악기 / 94
마이너 Ⅱ-Ⅴ-Ⅰ과 Ⅱ-Ⅴ 진행 / 95
멜로딕 마이너 스케일의 특징음 / 97
디미니쉬드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