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른 나뭇잎이 사각거리는 추운 날, 배고픈 작은 생쥐는 아침거리를 찾아 어디론가 갔어요. 블루베리, 사과, 과자에 치즈까지, 맛있는 음식이 잔뜩 있었지요. 그런데 그때, 배고픈 작은 생쥐 눈에 가장 완벽한 아침거리가 딱 보였어요. 바로 그 순간, 커다랗고 까만 무언가가 나타났답니다. 배고픈 작은 생쥐는 무사히 아침거리를 갖고 돌아갈 수 있을까요?
누리과정 예술관계 영역과 연계된 우리 아이에게 꼭 필요한 그림책!
『배고픈 작은 생쥐의 완벽한 아침거리 찾기』는 누리과정 5개 영역 가운데 「예술경험」 영역과 연계된 그림책입니다. 이 책은 작은 생쥐가 찾는 먹을거리의 색, 모양, 질감, 특징을 다채롭게 표현했어요. 이처럼 아이가 자주 접하는 먹을거리에서 시작해 점차 자연과 사물의 모양과 색, 질감과 같은 미술적 요소를 탐색하고 경험하고 이야기를 나누면 자연스레 자연과 사물의 아름다움과 특징을 깨닫고 예술적인 안목을 기를 수 있지요.
이 책은 ‘똑똑 사파리펜’으로 책 읽는 재미를 한층 더 느낄 수 있습니다. 사파리펜으로 그림 속 등장인물을 눌러 보세요. 생생한 효과음과 함께 숨겨진 또 다른 이야기가 펼쳐질 거예요. 등장인물들이 하는 이야기는 책에 더 쉽고 친근하게 접근할 수 있게 도와줘요. 그리고 엄마 아빠가 읽어 주지 않아도 처음부터 끝까지 친절하게 읽어 주지요. 문장별로도 들을 수 있어 글자를 배우는 시기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 인증유형 : 공급자 적합성 확인